중국'철낭자', 보강 그룹 회장 사사업화
샤이즈화는 중국의 철낭자 (철낭자) 로 알려져 있으며, 그녀는 중국 굴지의 몇 명의 기업 여노총의 하나라고 유명하다.
상해로 삼다
보산
강철그룹의 회장, 그녀는 줄곧 이 중국에서 가장 큰 것을 추진하고 있다.
철강 기업
국내 자동차, 선박, 건축업계의 강재 수요를 대규모로 확대하고 있다.
사체화 1943년 상해 출신, 1966년 9월 졸업
맑고 아름답다
대학 공민축학과 1968년 -1978년 섬서강소 기건과학원, 엔지니어.
1978년 10월 이후 보강 공사 지휘부 기건처팀 팀장 부과장 부처장.
1984년 1월 보강 공사 지휘부 처장, 10월 보강 공사 지휘부 지휘부 지휘부.
1990년 7월 보강 공사 지휘부 부로 임했다.
1993년 1월 보강 그룹의 계획 발전부 장관을 겸임하다.
1994년 7월부터 보강 그룹 부회장, 보산 철강 (그룹) 회사 사장을 맡았다.
현직 상해 보강 그룹 회장 겸 총재.
회사의 회장으로서 그의 대부분의 정력을 보강의 국제화 경영에 쓰였다.
샤이화는 이번 중공중앙후보위원 상하이 보강 그룹 회장이자 총지배인이다.
이 철낭자의 인솔 아래 보강은 마침내 2002년의 경제 위기를 극복했다.
2003년 7월 미국 국제 철강 동태는 글로벌 철강 기업의 종합 능력을 비교했다.
보강 주식은 4위, 일본 신일철, 미국 ussteel 철강회사와 세계 굵은 강철 생산량이 가장 큰 아세로 등 국제 테두리 철강 기업을 제치고 있다.
이것은 50년 동안 우리나라 철강 기업이 처음으로 이 영광을 얻었다.
2003년 보강 지분은 국제기구에 ‘ 세계적인 품질 조직 ’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샤이화는 시작일 뿐, 상하이 보강 그룹은 2005년 세계 500강 중 하나로 등극한다.
벌써 환갑이 지났던 사례는 유생의 해에 보강이 세계에서 가장 일류 강철회사가 되기를 바라는 것이 분명하다.
그의 시간표는 2005년 보강그룹이 판매 수입을 1200억원으로 세계 500대 멤버로, 2010년 판매 수입이 1500억원, 철강 주업종합 경쟁력이 세계 3위에 올랐다.
2003년 사이버는 두 세트의 조합 주먹을 쳤다.
3대 국내 자동차 그룹과 긴밀한 전략적 협력 협의를 체결해 적수가 특히 외국의 상대를 앞다투기 전에 견고한 공급 관계를 공고히 하는 것이다.
또 일본 신일본제 철과 룩셈부르크 알세루 철강회사와 같은 동행은 중국에서 합자기업을 조성하여 자신의 힘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샤이즈워는 해외에 가서 광산을 운영하고, 국제자원을 자발적으로 배치한다.
2001년에 그녀는 브라질 담수하곡사 (cvrd) 와 합자하여 광산을 운영한다.
이듬해 4월, 보화서서 광업업체는 브라질 리요네노에서 개업하여 앞으로 20년에는 매년 보강에 600만 톤의 철광석을 공급할 것이다.
보강은 호주 하머슬리와 합자하여 광석을 운영하고, 외국에서 장기간 철광석을 공급하는 기원을 계속 찾고 있다.
사체화는 더 큰 야심을 나타냈다.
2003년 6월 보강은 해외사업 발전부를 세웠다.
지난 1월 보강 연합 아셀로와 브라질 cvrd 는 브라질에서 bv 철강 공장을 건설하는 전기 협력 프레임 협의를 체결했다.
총액은 80억 달러로 1단계로 25억 달러를 넘어 370만 톤의 생산성을 창설할 공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해외직접으로 등극한다.
보강은 브라질에서 공장을 설립할 뿐 아니라 구매 원가를 낮춰 브라질 정부의 국민 대우를 누릴 뿐만 아니라 현지 철강 시장인 브라질은 세계 10대 자동차 생산국 중의 하나다.
무엇보다 보강은 브라질이 아메리카의 다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브라질은 미국의 자유무역파트너이자 201조항 제약을 받지 않고 미국의 반덤핑 소송을 피할 수 있다.
한 여자의 강한 행동은 항상 눈치를 살릴 수 있지만, 사재화는 각별히 저조함을 유지한다.
샤이화는 글로벌 시야의 힘을 강조한다.
그는 "국제협력을 심화시키는 내포는 자신의 전략적 부족을 보완하고 동태가 비교적 우세하고 진보기업의 경쟁구조를 심화시킨다"고 말했다.
보강 거대한 발전 계획은 거액의 지탱이 필요하다.
2000년 말, 보강 주식은 국내 a 주시장에 출시돼 18.777억 주식을 공개적으로 발행해 중국 증권시장에서 최대 규모의 주식이 되었다.
그동안 해외에서 출시하려고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현재 보강 그룹은 이미 ‘ 일체화 건설 ’ 을 시작하여 각 자사 사이의 테두리를 타파하고, 보탄강, 스테인리스강, 특강 세 개의 제작센터를 세우고 집단 내부에서 일체화된 시장 경쟁 주체를 형성하려고 애쓰고 있다.
2010년 전에 그룹이 국제자본시장 전체에 직접적으로 출시될 것을 힘쓰다.
"보강은 대중, 화된 세계 일류 다국적 회사가 될 것이다."
사해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코트로 치마를 매치하면 날씨가 추우니까 입으면 딱 좋아요.
- 회원 전구 | MUJI: 브랜드 이념의 연속과 제품의 집객력이 매우 강하다
- 신발 속달 | '대중화왕 '다프니는 몰락한 추세로 나아갈 수 없다.
- 부 이야기 | 소용돌이 속의 복장 은 어떻게 메르스본위 의 신화 를 쓰는가
- 정책 법규 | 인도 정부는 방직업을 지지하기 위해 일련의 정책을 제정했다
- 기타 | 71만 톤의 생산능이 내륙 신장에 진출하여 점단기업인'도금지'가 되었다.
- 패션 포스터 | 웹드라마'법의진명'이 화제를 모았는데 네티즌들은 닭발을 못 먹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 외화 추세 | 채권 시장 의 추세 가 역전 달러 지수 가 급락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주식 시장의 상승 중 ‘ 한 걸음 세 걸음, 고개를 돌려 ’ 는 사람들의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 즉시 뉴스 | 메이시 백화점 할리우드 맹물 더블 11 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