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략: 직장 화이트칼라 간의 인간예술

2010/11/10 10:01:00 35

직장 화이트칼라 인간 예술

  

현대

관리

업무는 이미 점차 관리 예술을 중시하고 있다.

때문에

환경 변천

그리고 인간에 대한 이해와 존중은, 매우 세심한 세심과 믿음, 사랑과 인내심을 필요로 해야 관리업무가 잠재침화에서 작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인들은 개인주의의 자유는 타인의 자유를 손상시키고, 심지어 다른 사람의 자유를 손상시킬 수도 있다.

자존심

스스로 알지 못하다.


어느 날 우리 자신이 상처를 받았을 때만 해도 우리가 이렇게 남을 상하게 했던 것을 생각할 수 있었다.


직장인들은 조직 일자로서 이런 ‘ 예술화 ’ 의 관리 시대를 앞두고 인간예술을 추구해야 한다.

이런 예술은 직원들의 개인이 직업 생애에 따라 다른 단계에 적용될 뿐만 아니라 미래의 캐릭터를 관리할 때의 다양한 상황에 적용된다.


당신은 미래의 직업 생애에서 순풍을 이루고 싶습니까? 아래의 요결은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조직 단체에서는 색채가 지나치게 농후하고 개인이 지나친 방임으로 인해 ‘딱히 ’라는 느낌이 들면서 온몸에 가시가 자라고 접근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인간예술의 제1법칙은 ‘ 융 ’ 자이다.

조직 단체의 구성원들과 어울리고 화기애애애하게 지내야 한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당신은 단체 중의 한 몫이 되어야 하고, 타인이 단체 중 중요한 멤버로 여겨야 한다.


심리학자 앤드루 두브린의 설법에 따라 단체의 일분자가 되자 많은 이점이 있다. 그 중 중요한 것은 몇 가지이다.


1.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된다


우리는 흔히 두 광범위하고 의미 있는 명사를 듣지만, 사실 단체 구성원들과 융합을 하는 최고의 경지를 가리킨다.

그 하나는 종합적인 효능이며, 주로 단체의 군책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과 효과에 대해 말한다.

두 번째는 대승 효과가 있는데, 당연히 ‘ 1 더하기 1 은 3 ’ 이나 ‘ 세 가지 구두장이 제갈량보다 낫다.

개인의 능력은 결국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스스로 옳다고 여기지 말고 유아독존이다.


2 、안전감


생애 초기에는 탐색 단계에 속하고, 탐색에서 경험, 지식 및 기능을 배우고, 자원 부족을 느낄 때, 단체는 학습 기회, 잘못된 포용, 발전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생애 중반까지 충분한 경험, 능력, 자원, 자립 문호나 자립 창업이 가능할 수 있다. 그럼에도 단체의 안전감은 여전히 독투보다 크다.


3. 심리적 수요를 만족시키다


단체에서 귀속감, 친화력, 자존심, 자기 실현 등 심리적 수요를 얻을 수 있다.

귀속감 과 친화성 은 작업 장소 에서 이미 소형 사교, 친선 중심 을 형성 했 다. 좌절 을 받 을 때 어떤 사람 은 당신 을 위로 하 고 심지어는 당신 을 위해 불평 을 받 을 때 많은 사람들 이 당신 을 축하 하 고 축복 했 다.

이러한 심리적 수요가 만족스러워 단체의 갈채는 더욱 많고 격려성이 있다.


단체에 융합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어떻게'융'을 할 것인가? 다음 세 가지 일의 처리 방법과 능력을 보아야 한다.


‘ 융 ’ 과 ‘ 합 ’ 은 하나로 합쳐도 되지만, 그것은 도리어 다른 일이다.

동료와의 협력과 합군 방면의 기교는 실제적인 행위나 방법이다.


1. 동료의 일에 흥미를 표시하다


주위를 살펴보면 ‘문 앞의 눈 ’이 가장 보편적이며 동료의 일, 문제, 좌절 등 관심을 갖지 않고, 퇴근 벨이 울리자 곧바로 사무실을 빠져나간다.

사실 다음 화제는 동료의 칭찬을 받는다.


너의 일은 잘 진행되고 있지?


당신은 일을 잘 하는 것 같은데, 마음에 드는 곳이 있으면 나눌까요?


일에 골치 아픈 문제가 있습니까? 협조해야 합니까?


이것은 때로는 관심일 뿐이지만, 당신이 얻은 피드백은 상당히 가관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밀고 당기고 당기는 것을 좋아하고, 너무 많이 해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다른 사람과 다르면, 미래의 발전은 자연히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


2, 좋은 청취자


우리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수시로 고담론을 하는 것을 보고, 끊임없이 이야기가 끊이지 않고, 다른 사람이 화제를 제기할 때 머리를 돌리고 바로 간다.

업무에서 자세히 들으면 우리는 열심히, 세심하게, 일을 잘 하고 싶고, 일 이외에 레저 중에서도 많이 듣고, 많은 다른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다.

우리의 가장 큰 단점은 우리가 즐겨 듣는 것과 듣고 싶은 것만 선택하는 것이지만, 타인의 귀중한 경험을 무시하는 것이다.

동료나 주관이든 의견을 표현하거나 지시를 제시할 때에는 전심전력으로 귀를 기울여야 할 때 고개를 끄덕였다.

물론 정보 수집 외에 청중도 타인에 대한 존중.


3. 남의 가치를 인정하다


그는 뭐가 대단한가?


그런 사소한 일은 누구나 할 수 있다.

(왜 안 해?)


그는 그 사람이야, 나는 그가 아니야!


이러한 생각들은 자신의 진보를 방해하고, 더욱 간극을 만들 수 있다. 반대로, 우리는 수시로 당신의 눈에는 그가 매우 유량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관련 읽기

자신의 장애 & Nbsp; 인간관계의 자기 마케팅

효과적 소통
|
2010/11/10 9:58:00
72

사무실: 자신의 입을 단속하는 법을 배웠다.

효과적 소통
|
2010/11/10 9:53:00
52

직장: Office 사교 장소 8대 금기

효과적 소통
|
2010/11/9 11:58:00
47

직장 의 신선한 사람 은 술상 의 잠재 규칙 을 알 수 없다

효과적 소통
|
2010/11/9 11:55:00
45

职场中谁才是最关键人物?

효과적 소통
|
2010/11/9 11:53: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저장 성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