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주 아시안게임 예의 시스템 의류 수석 디자이너
중경에서 미녀가 나온다고 하는데, 기복이 무너진 산수성, 산수의 영기도 적지 않은 재녀를 낳는다. 더 많은 여자들의 재능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 부득이하게 부럽게 태어나 충경성의 양명옥이 그 중 한 명이다.
양명옥은 여자라도 재능을 겸할 수 있는 최고의 보좌증이다.
1993년 양명옥은 제7회 전국운동회 개막식 의상 총설계를 맡았다. 1995년 양명옥은 제3회 전국 도시 운동회 개막식 의상 디자이너, 2001년 양명옥은 제21회 세계대학생 운동회 폐막식 의상 디자이너, 2005년 양명옥은 고향에서 중경경에서 제5회 아시아 태평양 도시 시장의 정상 디자이너 를 맡았고, 바웨이 중국풍 특색, 국제패션 원소의 드레스를 디자인했다.
2008년 양명옥은 제29회 올림픽 폐막식 의상 디자이너로 임명했다.
올해 16회 아시안 게임의 예절 의상 수석 디자이너의 광환은 이 풍정만종, 화상을 위한 중경여성에 다시 모였다.
2010년 제16회 아시안 게임의 의류 수석 디자이너로서 업무의 비밀성 때문에 양명옥은 줄곧 자신의 스튜디오 보험장에 설계해 현재 16회 아시안 게임이 폐막된 뒤까지 양명옥은 이 소중한 원고를 기억해 주며 기자들과 성회, 워복과의 불해의 인연을 이야기하고 있다.
기자:
아시안 게임
이 설계 원고는 얼마나 오래 걸렸습니까?
양명옥: 반년 동안.
이 디자인은 생화 및 메달 트레이 매니지먼트, 게스트 안내원, 선수 안내원, 부기수 네 종류의 예절 요원들이 디자인한 53가지 예절 의상이다.
그러나 아시아경기대회 같은 대형 축제 디자이너 모두 원칙을 따라야 한다. 바로 모든 복종 전체다. 청화대, 베이징의복학원, 중국미술학원 몇 대 고교 고교의 고위 경표에 참여할 때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마지막에 제작한 의류는 디자인과 큰 차이가 있다.
원작으로 이 원고는 매우 진귀하다.
기자님: 아직도 담당하신다면서요.
심오하다
운회 폐막식 의상 디자이너 때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가 당신을 찾았어요? 왜 이런 대회들이 늘 당신을 쳐다보고 있나요?
양명옥: 1993년 7회 전운회부터 국내 대형 운동회 폐막식 을 여러 차례 맡았다
의류 총설계
의류 총감.
전운회, 성운회 모두...
그런 면에서는 비교적 경험이 있지!
기자: 올림픽이 아시안게임과 가장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양명옥: 올림픽은 전 세계의 축제이고 아시안게임은 아시아의 축제이고, 물론 차이가 있다.
중국인으로서, 당연히 중국 복장 특색, 올림픽 디자인은 중국 영혼과 국제적 특색을 강조하고 아시아의 특색과 영남 문화와 국제패션을 강조해야 한다.
기자: 광저우의 특색이 무엇입니까?
양명옥: 활기차고 센스 있어! 광저우를'남국'이라고 부르는 게 더 좋아.
그것은 마치 꽃이 가득 피는 나라와 같다.
나는 설계에서 식물의 원소를 대량으로 운용했다. 예를 들어 파초엽을 창작으로 한 작품 ‘춘녹 ’은 남국 ‘우타파나 ’의 아름다운 경향을 연상시킨다. 광저우 시화 ‘목면화 ’를 디자인한 작품 ‘화신 ’은 목목화화화화의 왕성으로 아시아 경기의 정신을 보여준다.
기자: 도시의 방식은 일반적으로 무엇인지 아세요?
양명옥: 광저우, 매년 몇 차례, 이 도시에 대한 인상이 깊고, 나는 광저우에 가면 모래 건축군, 황화강열사 묘, 그리고 아시안게임 복장을 만들기 위해 진가사, 남광둥 박물관 등지에 가서 광저우 역사, 문화, 예술사를 더욱 깊이 파고들었다.
기자: 이번 아시안게임 예절의복과 20년 전 제111회 아시안게임 의류에 비해 어떤 것이 다릅니까?
양명옥: 20년 전, 나는 아직 개인적인 스타일의 발전을 비교적 중시하고 있는데, 그때는 자신이 아시안게임과 이런 성대한 모임을 연계할 줄은 생각도 못했다.
그러나 그 해에 나는 북경에 가서'남국혼 '쇼를 한 번 해 경성에서 큰 충격을 받았다.
중국이 처음으로 아시안게임 개최를 하고 의상은 정치적 사명을 갖고 있으며'대국'이라는 개념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아시안게임의 의상 디자인은 영남풍정과 국제패션을 결합시킨다.
복장 최대의 사명은 바로 이 시대의 특징을 구현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미감과 인간성 출발의 취지는 아시아경기가 이미 격정으로부터 침착하게 다가와 대국의 풍격과 기량을 더욱 드러낼 수 있다.
기자: 다음 작품 스포일러 해도 될까요?
양명옥: 나의 다음 디자인은 충칭시 홍보부 주최, 시가무단 창작의 기념 신해혁명 100주년을 기념한 대형 무용사시 ‘추용 ’의 모든 의상 디자인으로 현재 창작에 들어갔다.
이것은 나에게 새로운 도전이다. 그것은 특수한 시대이기 때문에 이해와 역사를 깊이 이해하고 깨닫는 것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2019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기업 100강차트 '발표
- 터뜨릴 거야. | 여장 주인은 어떻게 우수한 구매를 양성하여 가게의 이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 터뜨릴 거야. | 옷가게를 열어 고객에게 옷의 기본 색상 코디 방법!
- 터뜨릴 거야. | 패션 여성복 입고에 대한 팁!
- 특제 취재 | 패션 속보: 제4회 GET WOW 인터넷 패션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청도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 신발 속달 | 이 MLB 의 아버지 신발을 신으면 길가의 가장 예쁜 새끼를 만든다
- 조류 풍향표 | 학생당 필수 교복 파트너, 순식간에 교복 지배의 공포감에서 벗어나!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