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인조 뺏기 ’ 는 암합적 경제 흐름을 취한다

2011/3/4 14:23:00 48

경제의 봄바람이 깨어나다

토끼 년 정월, 방직 기업이 다른 형식의 ‘뺏기 ’전을 펼치고,

품팔이 어렵다

문제는 이미 동부 연해에서 중서부 지역으로 확장되었다.

업계 내 20개 기업의 용공 현황을 조사한 뒤 구슬 삼각 지역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사천, 충칭, 안휘 등 전통적인 노무수출성도 비슷한 현상이 나타나 기술공에서 보업으로 퍼졌다.


무슨 식으로 일을 해요?

모집

어떤 조건으로 인력을 모집합니까? 어떻게 하면 사람을 붙잡을 수 있습니까? 끊임없이 확대된 노동력 부족에 직면하여 그 뒤에 숨겨진 산업 업그레이드, 기업 전환형, 복지보장 등 일련의 갈등도 두드러지게 됩니다.


전문가들은 올해 노동력 부족은 결코 노동력의 절대부족이 아니라 중국 농업 노동력이 여전히 과잉, 계속 소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채지주 베이징대 경제성장연구센터 부주주임은 근로자가 제공할 수 있는 복지 대우와 농부들이 요구하는 대우 사이에 일정 차이가 있어 노동력 공급의 잠정 불균형을 초래했다고 분석했다.


이에 대해 기업은 스스로 용공 환경을 개선하고 경쟁력 있는 임금 대우, 좋은 업무 환경, 기업의 인성화 서비스, 예견할 수 있는 발전 공간을 마련하고 정부에 대한 희망을 제기하고 있다.


쌍산그룹 유의룡 회장은 현지 정부가 일련의 보장을 내놓았다고 밝혔다.

기업

비즈니스 조치와 정책은 언론 매체와 관련 사이트에서 모집 정보 칼럼을 설치하고, 기업 현장 모집 및 전문장 채용회, 기능훈련을 벌이고, 상공상, 세무 등 각 기업의 용공 상황에 대해 일상 순찰과 전법 검사 등을 전개한다.

이런 조치들은 기업 모집에 편리함을 제공했다.


금예그룹 정주홍업방직 유한회사 이청옌 회장은 현지 정부도 잇따라 용건난을 완화하는 등 취업 훈련과 조직 채용회 등 효과는 크지 않지만, 인력의 유동은 결국 경제동향으로 계산됐다.

중국은 인구대국이고 젊은 세대는 기본적으로 교육을 받았고, 고령인들도 하나의 집단인데, 어떻게 두 가지 노동력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각 기업이 전형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또 인구 배당금 차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기업도 적지 않다.

장국성 상주 욱영 니트 날염 유한회사 부사장은 기업이 인력 자원 투자를 확대, 직원 전문의 기능과 종합 자질 향상, 관리 수준과 직원 관계 개선, 인구 이익 증가, 전 요소 노동 생산성 향상을 촉진할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 “ 용공황무지 ” 도 사회 진보의 일종의 표현이며, 중국의 경제 업그레이드 전형적인 필연적인 반영으로 방직 업계가 더욱 빨리 산업구조조정에 도움이 된다.

국내 소비수요의 증강으로 바뀌어 경제성장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추진력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수출금 을 다투어 ‘ 그녀 경제 ’ 의 상인들이 비품 판촉을 다그치고 있다

시장 동향
|
2011/3/4 10:08:00
87

2011년 면가의 등락은 누가 면화에 날개를 꽂았습니까?

시장 동향
|
2011/3/4 9:55:00
86

인터넷 쇼핑 대군이 답습 & Nbsp; 상점 준비는 다 되었습니까?

시장 동향
|
2011/3/4 9:28:00
59

남장 시장은 5 년 정도 빠른 발전기에 접어들 것이다

시장 동향
|
2011/3/4 8:47:00
60

면화는 다시 고개를 들어 & Nbsp; 우리나라 중소방기업은 어디로 가는가?

시장 동향
|
2011/3/3 9:43:00
97
다음 문장을 읽다

민공황의 진상조사: 진짜인지 ‘황무지 ’인지 가짜 ‘황무지 ’인지

3월4일 신문은 갈수록 한정된 노동력 대시장에서 유동이 잦아졌고, 가격 신호는 영민하고, 그동안 단일 비교 임금, 금융위기 교육을 거쳐 그 민공들이 더 많은 시험공장의 규범 정도가 전개되고, 부세대들의 생존 요구에 비하면 새로운 세대 젊은이들은 의견과 존엄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