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본토 남장 브랜드 ZSNOI 방zegna 억원 클레임
사전의 strong `쌍Z `등 상표 레이동 < < < strong < < 의 < 의 < 을 < 의 >
'ps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 제니아 (Zegna)의 운영상 강은태 유한회사가 광저우 부은 무역유한 회사를 상대로 21종 소송을 제기했다.
이 시리즈 사건은 이번 주 안에 광주시 중급 인민법원에서 집중적으로 법정 심리를 진행한다.
어제 오전 법원은 광저우 부은 유한회사, 광저우 우의 상점, 항저우 은서 백화점 4종 사건을 합병했다.
법정 재판에서 피고측은 모두 침해권을 부인했다.
바로 < p >
‘p ’은 기소자료에 따르면 강은태 회사가 스위스에 등록되어 제니아 (Zegna)가 이 회사의 가장 유명한 브랜드다.
1980년대부터, 제니아 및 자형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입하여, 중국에 상표가 일련의 상표를 등록하여 주로 남성복 분야에 관련된 것이다.
광저우 부 은 무역 유한 회사 는 2011년 창립 한 광주 본토 기업 으로 주로 생산 · 판매 남장 을 갖 고 자신 의 브랜드 ‘걸승 ’이다.
바로 < p >
‘캉태 ’는 2012년 이 회사 스태프들이 각각 광저우 우의 상점, 항주 은서백화점, 약간의 피고측이 생산한 상표침권을 구매한 혐의 (a target =u blank]href =‘htttp://wwww.sjfzm.com)’의 의상
이 제품들은 상표, 외곽 포장 가방 등 다방면에 제니아 브랜드의 제품과 뇌동해 상표 침해 혐의를 받고 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정원 심에서 원고가 먼저 피고표표의 표절 증서를 작성하였다.
바로'strong '-'의''
'제니아 '브랜드'쌍Z','Zegna Sport' 및 흑백 스트라이프 상표 등 6개 상표가 등록 상표다.
그러나 제승의 브랜드가 상응하는 것도 6개 등록상표로 각각 원고와 같은 상표로 구성됐다.
원고는 이런 전방위 패러디가 이미 매우 열악한 지경에 이르렀다.
바로 < p >
‘p > 법정 심사 현장, 원고는 사전에 공증을 보관하고 광저우 우의 상가 등 피고 판매소에서 구입한 섭안 의장을 당정증할 것이다.
바로 < p >
은 현장에서 전시, 제승 브랜드의 옷, 바지 등 제품으로 포장백, 주머니, 단추, 카드 등의 위치에 따라 원고와 거의 같은 표식을 채택했다.
"피고 제품은 사이즈 크기를 제외하고는 조금 다르지 않은 것이 전방위 패러디다."
원고 대리 변호사는 원고 제품이 판매가 높고 제품의 원단, 디자인, 브랜드 지명도가 높다고 밝혔다.
원고의 브랜드 부가가치는 높기 때문에 피고가 모방, 부착 수단을 채택해 원고의 편의차를 타고 자신의 가격을 높이려고 시도했다.
이런 부착은 원고에게 권리 침해와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가져왔다.
바로 < p >
'strong '' 피고 109개 상표 패러디를 발견하고 < < strong >
바로 정원 심판장 귀납본 사건 3개 조사: 원고가 기소한 권리 근거가 성립되었는지, 배상 여부의 구체적인 근거가 있다.
바로 < p >
‘p ’의 제승 측의 대리 변호사는 자신이 등록상표에 대한 사용권과 지적재산권, 원고의 주요 상표는 쌍Z, 즉 왼쪽은 자면 Z, 오른쪽은 Z 의 경상이고, 피고상표는 자모Z 와 S 의 배열로, 이것은 창의적인 내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브랜드 등록인 장성씨의 중국어 이름의 맞춤법 이니셜이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원고측이 반박하는 나머지, 제니아 브랜드가 1910년 이탈리아로 탄생해 원고 백년축제 2010년 원고가 사진작가를 많이 찍어 사진을 찍었는데, 이 사진들이 2011년 창립회사 피고가 자신의 홍보책에 쓰였다.
바로 < p >
‘p ’의 원고 변호사 고소는 중국 상표상에서 피고인 걸승 (ZSNOI)의 상표 소지자 장성씨의 이름을 검색해 상대가 모두 109건의 권리를 모방하는 상표를 신청했다. 이 중 69건이 먼저 권한으로 기각됐다.
Jania 패러디 외에도 다른 유명 브랜드 패러디, 아디다스, 나이크 등 유명 브랜드를 모방하는 행위도 있다.
이런 행위들은 피고가 심각한 주관적인 악의를 충분히 설명했다.
바로 < p >
'제니아 대리 변호사'에 대한 고소는 피고제승 측이 정면으로 해석되지 않고 장성본인이 상표법에 통달하는 전문 인사가 아니라 사진은 판권 등을 명확하게 반응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의 정원심에서 제2피고인 광저우 우의상점과 제3피고 항주 은서백화점 유한공사는 제일차 제승브랜드 상품을 판매한 적이 있는 만큼 이미 가능한 심사 의무를 다하여 현재 판매하지 않고 본 사건의 침권분규와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오전 법정 심사를 거쳐 법정은 관례대로 재판을 선고하지 않았다.
바로 < p >
사전의 정원 심사 후 기자는 피고측에 많은 유명 브랜드 상표를 모방하여 더욱 증언을 구하려 했으나 피고사에 연락을 했지만 피고인은 응답하지 않았다.
바로 < p >
‘STrong '(# 전문가' -(strong)'
바로'strong '마케팅'을 제창하지 않으시고 < < < < strong < < < < 의 >
‘유명 국제 브랜드 ’a target =‘u blank ’ href =‘htttp: ‘wwww.sjfzm.com ’의 디자이너 (A /a)’의 종명씨가 ‘브랜드 발전단계에 따라 내포된 전파 방식도 다르다.
국내 저단브랜드는 대부분 중저단시장이 도입되어 빠르게 발전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산채 방식을 채택했다.
시장 점유율과 경쟁 실력이 커지면서 중고시장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산채의 과정에서 많은 성공의 견본이 적지 않다. 이것은 중국 시장이 상당히 보편적인 현상이다. 이런 상황은 제창할 필요가 없고 법률적 구속을 필요로 할 필요가 없다.
바로 < p >
`strong `연결 `
‘strong '‘a href = ‘http:
은 최근 아디다스의 상표 침권 사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년간의 상표침권 사건은 결국 양측이 화해했다.'아디왕 '중국어 상표와 3각표 로고가 무상양도하여 아디다스에게 양도됐다. 이 중국어 상표와 3각표 로고는 더이상 사용하지 못하고 단말점에 등장할 수 없게 된다.
바로 < p >
‘p ’은 또 미국 농구 전설 인물인 마이클 조담은 중국 법원에 중국 조단 스포츠 지분 유한 회사를 상대로 성명권 침해 혐의를 받고 있다.
조르덴 스포츠는 마이클 조담, 손해 800만 달러를 반소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일 년 두 차례 '세일 월' 전 세계 소비자들 이 우르르 몰려 아랍에미리트 에서 보물 을 찾다
- 시장 시세 | 한매:중자는 부동산에서 식품의류 화장품으로 전환한다
- 회사 뉴스 | 特步儿童正式启用新标识,打造强势品牌
- 회사 뉴스 | 스포츠 브랜드가 다시 카드를 끄는 것은 과연 누가 영웅인가?
- 시장 특제 | 경로전상: 당신은 어떻게 쇼핑카에서 ‘버려 ’를 이길 수 있습니까?
- 회사 뉴스 | 특보 고관 리더십 대 강당 강의 정보 시대 의 두 화 융합
- 세계 시각 | 韩国消费者品味转变 奢侈品销售下滑不断
- 즉시 뉴스 | 전기 상가 판매는 신뢰 위기 를 가져다 주고 자기 를 착수하는 것 이 중요하다
- 세계 시각 | 나이지리아 신발 방직 업계 의 성장 이 뚜렷하다
- 시세 분석 | 중국 대륙 관광객 감소 싱가포르 소매업'부상 '
- [보스 브랜드 창건사]
- 해란 의 집 의 집주인 이 주문 을 평평하게 받쳐 판 의 옷장 을 우아하게 하다
- 국내 패션 브랜드의 출로가 어디입니까?
- 후베이 날염업: 어려움을 발전시키려면 산업의 어려움을 발전시키지 않고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 《자치구는 방직 의류 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백만인의 취업 기획강령 (2014 ~2020년)》 해상
- 대외 무역은 어떻게 인기 있는 중개상품을 선택합니까?
- 여자 신발 업계는 낙관적 순이익이 끊임없이 하락했다
- 광동 방직 의류 산업 은 카드 생산 의 족쇄 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 단아한 카리스마 미트 스커트 여름 패션 스타일 잡다
- 기업 탐색 순환 재생 섬유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