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전자상 판매 증가 속도 상승 빠른 패션 조우 본토 경쟁
'p '2012년 티에스코 그룹이 체코와 폴란드에서 3개의 독립점을 운영하였으며, 의류 매출이 12% 증가하였으며, 이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이 급격히 확대되고 있다.
바로 < p >
은 2012년 동유럽지역 의류 시장의 판매 증가율이 12% 에 달하며 전 세계 복장 시장 경쟁의 포인트가 되었다.
러시아는 2012년 의류 시장 매출 규모가 690억 달러에 달하며 이탈리아와 프랑스를 넘어 유럽에서 독일과 영국에 버금가는 제3대 의류 시장이 됐다.
바로 < p >
'p `p `
'src ='http://img2.china -ef.com /2013 /2013 /2013 /2013081414174.jpg 'width ='height ='381'-'cefs /ef.com /2013.
'p `p `
‘news.com /news.com /news /news.com /news /news /news /list.aspx? Classsid =101112105 ’를 통해 ‘동유럽 ’의 전체 의상 시장은 빠른 성장의 광명 전망을 나타내고 있지만, 이 사람들을 진작시키는 번영을 뒤에도 거대한 지역의 차이가 있다.
러시아는 2012년 의류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는 주자로 의류 매출이 두 자릿수의 성장을 기꺼이 이루었다.
이에 비해 동유럽의 다른 국가 의류 산업의 실적은 다르게: 우크라이나 2012년 GDP 가 8.2% 성장해 소비자 자신감지수가 크게 개선됐다.
이 번영에 비해 체코 복장 시장은 경제적 어려움이 겹치고 국내 수요 부진과 수출 성장이 상대적으로 느린 등 일련의 문제로 시장 규모가 2.2% 위축되었다.
미래, 전자상들이 동유럽 복장 시장을 이끌 수 있을까? 빠른 패션은 소매업 성장 패턴의 마지막 종결자인가?
분산 모드 밀매 < < < < p >
은 사실상 다양화된 의류 시장에 비해 디자이너 의상의 실적이 줄곧 좋지 않다.
사치 브랜드에 대해서는 현재의 현황은 결코 활발한 발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최근 러시아 의류 업계의 날로 번영하는 창성은 다른 소비자들의 추진에 의존하고 있으며, 만약 비브랜드, 표준 경제 브랜드 및 정규 분산 구매 채널의 충실한 소비자다.
바로 < p >
은 러시아의 전국적인 노천시장과 집권식 판매가 날로 성행하면서 자발적인 소매업이 줄곧 이 나라의 의류업의 매출액을 주도하고 있다.
러시아의 많은 도시와 마을에서 노천집무시장은 여전히 무브랜드 및 모조화와 의류 제품들이 가장 광범위하게 모인 곳이다.
바로 < p >
's.com /news /news /news.com /news /news /news /news /list.aspx? Classid =101112107107 ">의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도 보편적이다.
브랜드 의상은 대도시에 오르는 경향이 있다. 그곳은 각종 의류 판매업의 주류 시장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농촌 지역에서 소비자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시골 장터 등 야외 시장을 선호하고 있으며, 거기에는 대량의 가격과 실용적인 잡화류와 작은 브랜드 의류 제품이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 최근 세계 국제 브랜드의 확장 때문에, 특히 발전 추세가 매우 급격한 각종 브랜드점의 출현에 따라 이러한 전통적인 분매 패턴은 큰 시련과 변화를 겪고 있다.
노천시장 (다른 비잡화류 소매상)은 이미 없어서는 안 되거나 매력적인 캐릭터가 점차 무난하게 변하고, 2012년 이 시장에서 의류 판매액은 2007년 61%에서 54% 하락했다.
바로 < p >
사전의 전자 판매 증속 속도 가속화 < < >
은 2012년 동유럽 시장의 온라인 복장 소매액이 시장 소매 총액의 3.7%를 차지하며 상대적으로 성숙한 서유럽 시장의 인터넷 쇼핑몰 판매에 비해 증가 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있다.
동유럽에서 인터넷 소매 침투력 최강 국가는 폴란드다.
2012년 폴란드 온라인 상점 소매액은 전체 매출액의 5.6%를 차지했다.
2012년 폴란드 소비자 온라인 지급 자신감지수가 크게 증가하고, 동시에 상품합법성도 더욱 보장돼 국내 인터넷 점포가 빠르게 성장하는 관건을 구성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동유럽의 다른 일부 시장에서 온라인 판매 경로가 여전히 의심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체코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인터넷 소매에 대해 계속 신중하게 유지하고 있다. 시도해 봤자 금액이 비싸지 않은 일상용품, 상의나 의류 부품 등을 통해 만일 상품이 예상되지 않아 실망과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바로 < p >
'div style ='page -break -after: always'가'Span style ='display: none '' 가 ''page -spain'이'사전에' -'
's.com /news /news /news.com /news /news /news /news /list.aspx? Classsid =1011121088'의 온라인 판매상 (인터넷 소매상 /a)'의 하나 (Lamoda)가 최근 회사의 연간 매출액이 1.3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회를 빌려 영국 소녀복 Asos 인터넷 가게는 러시아 시장을 개척하기로 결정했고, 2013년 5월 정식 주둔을 마쳤다.
스페인 1위를 차지한 세계 4대 패션체인기구 중 하나인 인디렉스도 이후 2013년 러시아 온라인 상점 진출을 달성하기로 했다.
한편 러시아의 광활한 국토면적 및 불발달한 인프라도 실체 소매업에 도전했다. 러시아 변원성 및 소매점 유한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소비 기회를 제공해 인터넷 소매업이 나날이 활발해지는 것도 정리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신발 업종: 실체경제와 가상 경제의 전쟁
- 신발 속달 | 전자 상무 가 우뚝 솟아 전통 마케팅 모드 나 추위 를 당하다
- 성사 속보 | 의류 기업 의 발전 에 직면한 곤란 은 질적 으로 자주 혁신 을 견지해야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털은 외투가 가을의 행복감을 입었다
- 신발 속달 | 이녕 컴백 체육 재회 전문 농구 영역
- 패션 아이템 | 카리스마 피초 백종 입는 법 추위 겨울 이 가장 적합하다
- 신발 속달 | 이녕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여 재편은 잘 보이지 않는다
- 이번 시즌 유행 | 最新热卖连衣裙 闪亮整个秋冬
- 패션 아이템 | 귀중한 사람은 여자에게 이런 피초는 가져야 한다
- 신발 속달 | 이녕 회사는 여전히 체육용품 시장에 전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