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이들은 커다란 카운터 디스플레이를 보유하고 있지만, 매장 전시면이 작아 이들을 겨냥한 객군 (구매력이 강한) 상대적으로 다른 상품이 적기 때문이다.
바로 < p >
<영화관, 음식물, 전기, 어린이 유별의 이유는 고층 층에 분포된다.
이들은 목적성 소비에 속하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위층을 끌어올리기 위해 다른 층의 소비 인류를 균형 잡기 위해서다.
또 임대료 부담 능력도 상대적으로 낮다.
물론, 예외는 KFC, 스타벅스의 임대료 능력은 약하지 않다.
바로 < p >
'남녀복, 여장 문제'를 보면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성복의 위치는 1층 이외에 백화점 가운데 가장 좋은 상점이다.
일반적으로 백화점, Mall 중간층.
일부 백화점은 상인 유치 때문에 1층에 여장 구역을 설치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일반 남성복은 같은 층의 여장 아래 (더)층 (소)에 설치돼 있지만 남성복의 위치는 보통 차이가 있다.
바로 < p >
'p'은 상품 속성, 소비 특성 등을 먼저 던져 두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상품이 소비자 앞에 있을 때만 그의 이른바 상품 속성, 소비 특성을 인정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왜 인파 동향의 중요성이다.
물론 인파 동향의 디자인은 상품 속성, 소비 특징을 결합해야 한다.
그들은 상부상조상의 관계이다.
바로 < p >
‘p ’은 바벨을 모두 놀았고, 인기의 바퀴와 바벨봉의 원리 차이가 엇갈린다.
우리가 백화점 입구에 대량의 화장품 전시장을 방치한 것은 바로 첫번째 인기의 당기기 위해 인류가 중간 층으로 올라갈 때 부드러움을 보일 수 있다. 이때 새로운 소비동력을 주입하는 것이 왜 여장을 중간층에 설치하는 것일까.
인파가 다시 상위권의 목적성 소비에 휩싸였다.
“단숨에 기운을 내서 다시 쇠퇴하고, 세 번 다하다.”
그래서 상가가 보통 5층 정도면 소비 인파가 거의 상실됐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index.aaastasp ’에 관한 사전의 사전을 의미하는 < < < >의 사전에 < < < < < >
‘p ’은 일반적으로 1층의 임대료가 비교적 높고 임대료의 계정 권중 항목이 비교적 많아 열거되지 않는다.
바로 < p >
의 동일한 층의, 상점 사이의 임대료 차이도 매우 높다.
바로 < p >
‘p ’은 동선 간선과 대외 전시면보다 큰 상가, 임대료가 가장 높다.
이는 왜 문제주가 이런 착각을 일으켰는지, 1층에는 화장품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겉모습이 커서 보는 것이 화장품인 것 같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xm.com /news /index.aaastap ’에 관한 사전의 사전에 (# # # # # # # # # # # # # # # # # # # # xt.com
‘p ’은 에스컬레이터 주변을 둘러싼 일반적으로 황금 보석, 화장품 등 임대료가 비교적 높은 상인들.
일반 상가 에스컬레이터는 X 형 장치가 많으며, 상행 수송의 에스컬레이터 수는 하행보다 크다.
반쯤 돌아보면, 중정을 둘러싸고 하행 엘리베이터로 내려가야 한다.
주로 소비자들을 좀 더 머무르게 하기 위해서다.
바로 < p >
은 통로가 넓을수록 공간이 편안해지면서 압박감이 적다.
일부 종심은 비교적 큰 종목으로 통로가 매우 넓게 설계된다.
바로 < p >
'p '소리: 이런 내용은 전통 상업 유형에만 제한되어 주제패를 하는 데 적용되지 않는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