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마케팅의 리검: 유추
필자 가 교육 에 대한 실적 이 탁월한 마케팅 인원 의 마음 을 갖고 있다. 그 총결도: 마케팅 인원 은 언제나'삼심'을 유지 해야 한다. 일 에 대해 항심 을 갖 고 고객 에게 인내심 을 갖 고 제품 에 자신 이 있다.
이 이치는 비록 간단하지만 진정으로 하기에는 그리 간단하지 않다.
우리는 지금 "구매자 시대" 에 처해 있다. 우리가 입소문을 퍼붓고 고객에게 호의를 소개하며 고객에게 "우리는 필요 없다"거나 "나" 관심 없을 때 많은 마케팅원들은 늘 ‘ 뜨거운 얼굴에 엉덩이를 붙였다 "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고객의 거부에 직면하는 것은 모두 다
판매
새는 반드시 고쳐야 할 과목.
언어를 수련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심리를 수련시키는 과정이다.
고객은 각종 심리를 가지고 있는 각종 거부성을 언급했지만 마케팅원들이 항상 상대방의 대문을 두드릴 수 있는 데 있어서 관건이 있다.
어떻게 해소
고객
거부:
고객 은 종종 체면 이나 예의 에 장애 를 끼치고, 그 의 경우
거절하다
왕왕 “ 나는 공교롭게도 회의가 있어서 정말 시간을 낼 수 없다 ”, “ 이 일은 다른 부서가 책임지고, 내가 상관하지 않는다 ” 는 말을 할 수 있다.
만약 판매가 시간이 나면 다시 연락하겠다고 한다면, 고객은 언제나 시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용기를 내어 추리식보다 추리식을 운용하는 것은 목적이 아니라 그만두지 않겠다.
예시:
고객은 "그동안 내가 좀 바빠서 좀 있다가 얘기하자!"라고 말했다.
판매원은 "현재 성공자의 입에서 가장 빈번하게 말하는 것이 바로'바쁘다'고 말하며 왕 사장은 사업심이 강한 사람이라, 업계 내 정상 기업을 만들기 위해 항상 바쁘게 일하고 있다. 그런가?
고객이 한숨을 내쉬며 "그래!"
판매원은 “ 나는 좋은 방안을 가지고 귀사의 경제효율을 20% 이상 끌어올리는데, 왕총은 왜 바쁜 틈을 보지 않고 들을까? ” 라고 말했다.
고객이 제기한 사양에 직면으로 응하지 않고 상대방에게 흥미를 느끼는 문제를 제기하고, 고객에게 가장 친절한 의사를 지적하고, 평화로운 말에서 자신의 관점을 유비에 포함해 흥미진진하고 인상적이다.
구식 요령:
고객이 여러 가지 이유를 찾아 사퇴할 때 정면으로 대답하면 고객이 더 많은 구실을 찾을 수 있다.
마케팅 고수는 흔히 논쟁을 벌이고, 고객이 탈출한 이유를 미끼로 끼를 끌어들이고, 공교한 방식으로 능동적으로 상대를 설레게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