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교 방직품 수출의 새로운 방향

2015/10/7 16:52:00 47

가교방직품수출

올해 코브리 대외무역수출은 다소 약해졌고 거시환경 등 요인 외에 중저급 위주의 수출산업의 사다리도 이동, 화섬유 원단 가격 하락 등 요인으로 전통적 방직 수출이 감속교환 상황을 나타냈다.

새로운 상태에 직면하여 방직 수출 기업이 제품 구조를 적극 조정하여 국제 시장 수요에 맞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많은 주문을 받았다.

국제시장에서 녹초가 되고 국내 경제의 하행 압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코교구역은 8월 대외 무역 수출에 만족하는 사람들의 성적표를 제출했다. 수출 10억 달러를 달성하며 전체 시장 1위로 전년 대비 0.73% 증가 속도가 처음으로 이뤄졌다.

8월 수출 증가 속도 실현 부정 부담이 정확하다는 것이 옳다

장쑤 성

대외 무역 수출은 적극적인 ‘ 신호 ’ 이다.

구 비즈니스국 관계자는 8월 코브리지형 원단 수출의 하이라이트라고 소개했다.

이에 따라 이번 부동은 정각으로 가교 방직품 수출이 ‘ 유괴점 ’ 을 전달하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푸쌍리는 코교구 대외 무역 백강기업이다 —

명원 방직

유한회사의 가족과 동시에 풍방직 날염 유한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기자에게 국제 거시적인 형세의 영향을 받아 최근 몇 년 동안 대외 무역 수출 고속 증가가 이미 일거불복하여 올해는 더욱 뚜렷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회사는 10년째 고객 회방 등을 통해 시장을 발굴하는 등 현재 수주 주문이 이상적이다.

한편 10월부터 풍잉 날염회사도 점차 대외 무역 주문 생산성수기에 진입할 예정이다.

“회사 대외 무역수출의 새로운 성장점이 될 것이다.”

부쌍리설.

“현재 3040만 건의 대외 무역 주문서를 받았고,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생산할 수 있다.”

돈을 청산하고 한 의류 수출업체 경영자는 상반기 기업이 외단부족으로 한때 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전 단계는 적극적으로 참여해 설계력 강화 등 조치를 취하고 8월부터 외부가 증가해 현재 모든 작업장은 오프라인 상태에 처해 있다.

무독무도하다

러시아 루브

브라질 레이아르 등 대폭 하락의 영향은 호수 거리에 위치한 한 한 가구 방직 기업이 상반기 무역 수출 대폭 ‘ 축수 ’ 를 대폭 폭으로 한 달 수출이 100만 달러가 안 된다.

그러나 이 기업은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라 신제품 개발과 신시장 개척,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시아시장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

"전단계의 노력을 통해, 현재 외달 수출은 이미 승진했고, 그중 8월 200여만 달러의 수출 실적을 실현했다."

이 회사 경영자는 기자에게 현재 회사의 수출 성수기여서 주문서가 비교적 포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신시장을 개척하는 발걸음을 늦추지 않고 10월에는 의상 원단 전문 전시회에 참석한다.

또 올해 들어 코교구 정부 부처도 수출업체 개척 국제시장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인염 산업집합을 적극 활성화하는 아파트, 공장 건물을 수출 선진 제조 사업, 대외 무역 유통 기업을 중심으로 산업을 이양, 8월말, 신규 수출 업체 575개.

한편, 개척시장 강화를 통해 중국 수출입 상품거래회, 상하이 국제 방직 원단 등 중요한 전시회를 개최하고, 외국에 참가한 전시회 등이다.


  • 관련 읽기

바람구멍 아래의 천의를 푸는 새로운 상가 다음 단계는 어떻게 합니까?

지방 핫점
|
2015/10/2 20:43:00
112

최군'번개식 '증진

지방 핫점
|
2015/10/2 19:04:00
27

초심 은 좋지만 항주 ‘ 집합 ’ 은 왜 불 이 나지 않느냐?

지방 핫점
|
2015/9/24 10:03:00
22

제1회 백양전 (용성) 국제 복장 문화제 가 곧 개막될 것이다

지방 핫점
|
2015/9/18 10:21:00
33

상해 "흡습속 건조" 기능 복장 신뢰?

지방 핫점
|
2015/9/18 9:27: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기업의 해외 이동 후 중경 방직업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연해 지역의 방직산업의 해외가 트렌드가 되었지만 중경시 방직 산업은 결코 파급되지 않았다.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