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쇼핑 잠사 는 가짜 상품 위조 권권 을 대반년 동안 여전히 결과 가 없다

2015/10/28 16:48:00 28

인터넷 구매잠실이불위권

군대 선생님은 합비시의 퇴직 교사이다.

작년 말, 그녀는 열 몇 명의 친구와 함께 있었다.

보물망

검은 여우 국제 가방으로 불리는 온라인 상점에서 한 무리의 잠사 이불을 사들였다.

당시 상가가 두 가지 가격을 표시하였는데, 한 종류는 1180위안이고, 한 종류는 2580위안이었다.

상인이 우리에게 단매가 더 싸다고 알려 주었다.

나중에 할인 때문에 나는 1,2백을 써서 원가 1180위안의 잠사 이불을 샀다.

군대 선생님은 단숨에 14단을 단숨에 사들였다.

  

잠사 이불

손에 들어온 후, 군대 선생님께서는 “잠사가 가볍고 부드럽다. 왜 내가 이렇게 육중하게 샀니?”라고 느꼈지만, 그녀의 경계심을 일으키지 않았지만, 잠사를 집안의 노인에게 선물받았다.

나중에 노인이 그녀에게 이 잠사는 온난하지 않다고 말했다.

군대 선생님이 의심할 때 단매에 참가한 친구는 장강 도매 시장에서 가짜 잠사를 샀다.

비교를 거쳐 가짜 잠사는 인터넷 쇼핑 잠사가 같은 산지로 되어 있고 포장도 똑같다.

지난 2월 기자는 인터넷 쇼핑몰 잠사 이불을 만났다.

포장에는 ‘진품 잠사 이불 ’이라는 글과 함께 ‘강소강보 그룹 보스턴 침구 용품 유한 회사 수권 생산 ’이 적혀 있다. 제조사들은 ‘남통첩석교 가방성 ’으로 제작업체의 연락전화가 찍혀 있다.

기자가 이 전화를 걸었는데 그 번호는 존재하지 않았다.

이후 교사가 잠사 이불에 담긴 내담을 꺼내 불을 지펴 플라스틱 냄새를 내며 검은 연기가 가득했다.

"이 잠사는 분명히 문제가 있을 거야!" 대 선생님의 분노로 말했다.

더욱더 확인하기 위해 군 선생님 등은 자발적으로 돈을 모으고 실사가 검증부서로 보내졌다.

올해 6월 9일 안휘성 섬유 검사국이 검증보고서를 내놓았다.

보고에 따르면 ‘진품 잠사 이불 ’에서 충전물 100%는 화공섬유 로 잠사가 전혀 없다.

“노인에게 효도하려고 했는데 결국 노인에게 추위를 당했다.”

군대 교사 등은 안휘 큰 시장에 도착했으나 ‘ 진품 잠사 이불 ’ 을 파는 상인은 상품원에 대해 입을 다물지 않고, 전혀 모르는 것으로 불린다.

실망할 때, 가방성 안에 많은 문면점들이 ‘100% 잠사 ’의 광고를 꺼냈다는 것을 발견했다.

가게 주인은 규격에 따라 가격은 수십 원에서 몇 천원까지 100여 위안의 잠사 이불을 포함해 잠사가 없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충전물은 대부분 화공 섬유나 솜이다.

정말 100% 잠실이라면 1000원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이 가게 주인은 그가 “ 진품 잠사 이불 ” 이라는 브랜드를 듣지 않았고, 군대 선생님 등의 권한은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이후 군 쌤 등은 수집된 재료를 해문 시장 감독관리국 삼성 분국에 맡길 예정이다.

분국의 심국장은 제조사들이 “ 제조사 ” 라고 말했다.

검은 여우 국제 가방

"법인 대표는 한소홍이라고 한다.

"첩석교 가방성의 일부 브랜드는 외지에서 등록하고 현지에서 생산한다."

심국장은'흑호 국제방직'이 어디에 있는지 몰랐다. "우리는 영업 면허에 등록된 주소만 갈 수 있을 뿐, 그곳에서 이 공장을 찾을 수 있다면 찾기 쉽지만 그렇지 않으면 어렵다"고 말했다.

심 국장은 이 고소를 강궁 공상소로 옮길 것이다.

강 부공상소 관계자는 "'흑호 국제 가방'에 등록된 주소는 해문, 법인이 한소홍을 대표하는 호적, 상주 주소는 해문에 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지역 관할이니, 너희는 역시 해문 시장 감독관리국 삼성 분국에 반영해야 한다.

그러자 군 선생님은 다시 삼성 분국에 올 때까지 기다리셨다.

심국장 전화로 한샤오홍이 ‘흑호국제가방 ’을 알게 된 공장은 남통시 통주구에 위치해 생산도 통주에 있다.

"이왕이면 통주의 상공상 행정관리국을 찾아야 한다."

심국장이 말했다.

이후 심국장은 한샤오홍이 협조해 왔다. 한소홍은 승낙했지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9월 기자와 군대 선생님을 모시고 상속 단위 남통시 공상 행정관리국에 왔다.

이 사무실 변성 담당자가 기자를 접대하다.

이 관계자는 "서면 자료 하나 주세요. 조사해 보고 돌려주세요."

비료를 합친 후 남통시 공상 행정관리국은 군 선생님께서 서면 재료를 제공할 것을 재촉하였다.

서면 자료를 제출한 후 아직 응답하지 않았다.

기자들은 수차례 남통시 공상 행정관리국에 전화를 걸으며 조사가 이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2월 군대 선생님 등은 남통시 중첩시 시의 시티로 떠나'진품 잠사 이불'을 찾지 못했지만 가짜 잠사가 적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3월에 해문 시장감독관리국 삼성 분국에 신고해'흑호 국제 가폰'의 등록지와 생산 지점에 대해 검증이 필요하다.

지난 4월 세인드 1010차 해문 시장 감독관리국 삼성 분국에 방문해 고소 신고는 강궁 공상소로 이송됐다.

강호공상소에서 흑호국제가폰 등록 장소는 해문, 담당자는 군대 선생님을 집으로 오라는 소식을 전했다.

1주일 만에 강 부공상들은 해문 시장 감독관리국 삼성 분국에서 관할해야 한다고 밝혔다.

군대 선생님이 세 번째로 해문 시장 감독관리국 삼성 분국에 왔고, 심국장은 《흑호 가방 》법인 대표로 한소홍을 대표하여 그 생산지가 통주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결국 군대 선생님을 통주 공상부문에 반영했다.

5월대 교사 등은 통주시장 감독관리국에 연락해'흑호 국제가방'이라는 등록지가 해문에 게재돼 해문 시장 감독관리국 삼성 분국에서 관할해야 한다.

6월 검정 결과를 받아 해문 시장 감독관리국 삼성 분국에 다시 연락해 심국장은 또 통주 시장 감독관리국에 넘겨주었다.

7월 여러 차례 해문 시장감독관리국 삼성 분국, 강궁 공상소, 통주 시장 감독관리국에 연락해 3측은 모두 “ 내가 상관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8월 ~9월 상급 부서 남통시 공상 행정관리국에 연락해 조화만 하고 구체적인 일은 지방으로 처리한다고 한다.

후에 군대 선생님은 요구에 따라 정식 재료를 작성하여 이 부서에 건네주었다.

10월의 재료가 전달된 후 지금까지 답변을 받지 못했다.

  


  • 관련 읽기

세관 압수 소포로 해외 대매를 봉쇄?상해 세관 의 응답 이 부실 하다

소비권
|
2015/10/20 14:14:00
66

소비위권: 신용카드 계산 홀수 후 환불

소비권
|
2015/10/17 20:47:00
29

전자상과 가짜 거래 내막 브러시 방식을 폭로하여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하다

소비권
|
2015/10/15 15:03:00
42

은감회는 누드 관리가 어떻게 금융감독을 보증합니까?

소비권
|
2015/10/14 16:38:00
48

'가짜 명품 '조작 수준이 얼마나 높죠? 답이 어마어마합니다.

소비권
|
2015/10/13 14:41:00
62
다음 문장을 읽다

TOMS 2015 가을 겨울 신상품 발표 편안한 패키지!

TOMS 는 2015 전 시리즈 가을 겨울 신상품을 발표했으며, TOMS 는 줄곧 소재가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조해 더욱 풍부한 제품 라인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