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제조 ’ 의 ‘ 두뇌폭풍 ’ 이 공업 4.0시대를 더욱 빨리 끌어들인다
글로벌 제조업의 엘리트로서 세계 500대 기업들이 현장에서 자신의 지능 제조 경험을 털어놓고 영파 시장의 전망을 잘 볼 수 있다.
사실 최근 들어 닝보민영 기업과 세계 500대 기업의 협력이 밀접해지고 있다.
통계는 9월말까지 49개 세계 500대 기업이 영파투자에 110개 항목을 창설해 총 투자가 110억 달러를 넘어 계약을 이용한 45.8억 달러로 실제 외자 34억 1억 달러를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네".
중국 제조 2025
"대배경 아래 민영기업이 어떻게 변형합니까?" "기업에게 보이는 것이 무엇인가, 만져볼 수 있는 효율이 무엇인가...
지능제조산업협력교류회에서 영파와 주변 기업들이 세계 500대 기업과 ‘스마트 제조 ’에 대한 ‘두뇌폭풍 ’을 벌이고 있다.
옷 한 벌을 고객에게 맡기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그것은 전체에 의존한다.
복식
생산의 자동화와 지능화.
이입군은 며칠 뒤인 제20회 영파 국제의류제에서 자성 연구가 개발한 의상이 빠르게 개성화 구름 제조 장비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스마트 니트 장비 생산업체로서 최근 몇 년 동안 자성들은 세계적 마이크로소프트 알리바바 등 인터넷을 연결해 제조업 업체에서 제조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에 전형됐다.
이제 자성은 자동차 부품, 3c 업종, 방직 구두 산업의 자동화 면에서 새로운 확장되어 있다.
공업의 자동화 시작은 비교적 이르고, 영파 프리승프리카 전자 유한회사도 마찬가지다.
독일 서문자 등 제조업 거물과 강력한 연수를 제외하고도 프리승프는 이제 중소기업의 공업자동화를 위한 생산 라인 해결 방안에 힘쓰고 있다.
기업 책임자는 평승푸릿이 차라리 차라리 닝파, 절강과 중국 기업이 산업 4.0시대로 나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교류회에서 영파기업들이 자신의 발전 상황 및 전환형 중 만난 ‘아픔점 ’을 소개하며 수요를 제기했다.
만약 영파성룡 (그룹) 유한회사가 일체화를 갈망하다
지능화
해결 방안, 영파천안그룹 지분 유한공사가 ‘자성 복합 전극을 둘러싼 협력 수요, 절강중지걸소프트웨어 기술 유한회사가 ‘서문자 스마트 공장에 대한 선진기술 공부 ’를 희망한다.
본부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국제 화물 기업 플레xport 중국 지역 고학형 고학파 총재는 영파의 항구 우세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flexport 가 시화와 실시간적인 국제 화물운송 플랫폼을 개발하고, 이 플랫폼이 영보주산항과 결합한다면 전체 영파항구의 공급 체인 인터넷화를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부 민간기업들이 내놓은 선진지능 제조기술 지능 제조 기술을 도입하는 수요, 필닉스 (중국) 투자유한회사 총재는 창당 창당을 상대적으로 날카롭다. "스마트 제조는 수단이지 목적이 아니다"고 말했다.
그는 스마트 제조는 효율개선을 근본적으로 목표로, 적시에 운용하는 장면과 실효성을 중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민영기업은 자신의 업종의 특징을 통해 내부에서 자신의 지능 개발팀을 구성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중국 은 의류 · 신발 등 업계 에서 여전히 앞선 수출국 이다
- 아디다스 는 빠른 잠식 내크 시장 에 있다
- 진강 관할구 는 전통 무역 시장 을 공고히 하여 신흥 시장 을 적극 개척 하다
- 적지 않은 주식 은 죽음 을 막고 심장 의 비주 하락폭 이 비교적 작다
- 과사창은 최신 가입한 가치사슬 공헌자 중의 하나이다
- B 주 의 유류 문제 는 도대체 어떤 경로 로 로 해결될 것 인가
- 유럽연합 정책 은 신규 를 전면 으로 불소 신산 물질 을 판매해야 한다
- 니니 넥 스웨터 트렌치코트 이렇게 입어야 예뻐.
- 알리코 장용 씨가 올해 11목표가 뭔지 모르겠네요?
- 오메 스트리트 촬영은 패션 트렌드를 어떻게 따라갈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