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양은 삼무 특유 분유 를 소환하여 얼마나 더 칠 수 있을까
5월18일 ‘삼무특의분유 ’가 보도한 청도 김대양 유업 유한 회사 게시 게시:
2017년 5월 15일 -2019년 5월 13일 생산한 ‘황달기 펩티드분과 다양한 음식 단백기 알레르기 아미노산 콤비네이션 시리즈 ’ 제품에 3급 소집돼 베이징, 산시, 산시, 산둥, 하북, 천진5성시까지 가동된다.
김대양은 고체음료를 생산하는 것이 규정에 부합한다고 강조했지만 업계 인사들은 특의식품과 특의식품과 특유분의 명의로 고체음료를 판매하는 것은 소비자를 오도하고 제품의 꼬리표에 맞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김대양 유업 공지에 따르면 이번 소환된 제품은 모두'김대양특능','김대양 베이아강','김대양 베이비','김대양 해빈','애베아 '5개 브랜드의 6개 제품이다.
각각 특은 황달기 소펩티드 레시드 분과 특성 서안 다양한 식품 알레르기 아미노산 분말, 서안 다양한 식품 단백질 알레르기 알레르기 아미노산 레시피
금대양암모니아는 다양한 식품 단백질 알레르기 아미노산 레시피, 금대서양 아미노코오의 다양한 식품 단백질 알레르기 아미노산 조방분.
제품은 주로 베이징, 산시, 산동, 산둥, 하북, 천진, 제품 라벨을 소환하는 원인으로 식품 안전법에 부합되지 않는다.
초기 조사를 거쳐 이 회사는 규정 위반 혐의를 받았고, 이미 입건한 기업이 즉각 생산 경영을 중단하고 판매를 소환하는 위반 제품에 대해 재고에 대해 규제 위반 혐의를 받고 추출 검사를 내렸다.
다음 단계는 수사와 검진 상황에 따라 법규에 따라 엄숙히 처리한다.
이번 소환에 대해 김대양 고객은 이번 소환은 제품 태그에 흠이 존재하기 때문에 회사 제품은 고체음료의 표준 생산으로 합법적인 것은 특의식품이나 특의식품이나 분유를 배합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더 많은 문제에 대해 고객은 스스로 영양자문사로, 다른 문제는 판매상담을 해야 하며 스스로 해답할 수 없다고 말했다.
천고양이 등 전기상 플랫폼에서 현재 각 방송사 플랫폼에서 김대양의 관련 제품을 검색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김대양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특배가루 ’ ‘특의식품 ’ 등의 홍보가 눈에 띄지 않는다.
그러나 일부 병원의 원내상점에서는 영포특일식품 유한회사, 청도 김대양 유업 유한공사가 생산하는 일정한 기능성을 지닌 ‘레시피 ’가 판매되고 있다.
조회 를 거쳐 이 ‘ 레시피 ’ 들은 실제 고체음료로, 특의식품의 등록 자질을 얻지 못했다.
- 관련 읽기
- 라하벨은 프랑스 브랜드 Naf Naf 잉여 지분을 2억7억원을 지급했다
- 클라이언트와 작은 S 유니폼, 벨벳 셔츠에 와이드 팬츠 기질을 매치하면 너무 돋보인다.
- 관세 징수 를 앞두고 스판 의 영향 이 크지 않다
- 郑棉大幅下挫 续创近3年低位
- 카닐아미드: 시장이 가속화되면 언제 바닥이 보일까?
- ICE 급락이 성교 가격전 자극이 더욱 심해지고 있다
- 표준세 배당액은 단기 외면 수입 자극이 크지 않다
- 중미 무역 정세 악화 사선은 가격 인하 추세를 맞는가?
- 수렁에 깊이 빠져서, 폴리에스테르 병 시장 은 점진적으로 하락했다
- 신동능 신규 구도 ·중국 (상숙)‘일대 일로 ’ 방직 의상 최고봉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