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G20 정상 회담 은 초점 중미 지도 회담 결과 단기 영향 이 면화 기 추세 를 보이고 있다
주력 계약이 가까워지면서 한때 1400위안 /톤, 목화시장의 관심도, 활발한 상승, 정면일 성교량, 지창량 또한 느려지고 있다.일부 기관, 섭면 기업들은 G20 오사카 정상회담 중미 정상 회담 및 각국 화폐 정책을 완화 등 이호로 전환하는 등 이호소식에 정면은 계속 상행할 것이며 단기 면화기 현세를 결정하는 것은 외부 요인이며, 공급 수요, 면화 조절 정책 등 기본적인 면도 아니다.
필자는 1,4500원 /톤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지만, 물론 현재 정면 상행 요인을 제약할 수 있는 요인이 많지만, 관건은 여전히 G20 정상회의 중미회담이다.필자는 다음과 같은 몇 시 간단히 귀납: 중미 지도자가'기대가 높다'고 회담 결과는 정면 추세를 직접 결정했다.
둘째는 하류 방복 수출, 거즈 소비는 그다지 큰 호황이 없었고, 다만 제품으로 재고에 가서 성과를 거두었다.조사에서 보면 5월 중순부터 국내 일부 면방직업체들이 줄어들고 원료 구매를 늦추고 일면도 가제선, 반제품 투매력도 늘리고, 감산, 정산, 자금의 분열의 위험을 낮추고 있다.
3은 국내 면화 공급이 충분하고, 2019년 면화 장세는 투기 소재가 부족하다.중국 면화협회에서 발표한 데이터추산은 6월 말까지 전국 상품면회전재고는 최소 300만 톤 이상 (그중 강내 재고는 215만 톤에 낮지 않고 60만 톤의 비축면륜을 추가해 계획과 40만 톤가량 (6 -9월, 평균 매달 10만톤의 계산)에 따라 신면 상장에는 전혀 결함이 없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