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뉴욕 패션 주옥 은 하이라이트 에 진기 는 원피스 를 신었는데, 영아 도 좋다

2019/9/9 8:11:00 1

이일동장몽제진기영아

9월, 10월이 되면 각종 국제 패션주가 시작되고, 각종 스타들도 패션주간을 달리고 있으며, 가장 먼저 열리는 것은 뉴욕 패션주였고, 수영장에서 스타의 스타일도 계속해서 선보이고, 뉴욕 패션주가 포인트인 진옥기는 원피스를 신으면 아름다울 수 있다!어떤 건지 볼까요?

잉아는 뉴욕 패션쇼를 최초로 열었다. 이번 대수에서 두 벌의 스타일을 바치며, 이 긴 소매 니트에 큰 귀걸이를 매치해 모던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컬러를 매치해 블랙 레이스 옆의 작은 치마를 입은 뒤 발에 하이힐을 매치해 스타일링이 나와 우아한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파티에 잘 어울린다.

그리고 이 몸은 스트라이크 룩으로 여성의 겨울에 어울릴 때 입는다. 먼저 흰색 띠 깃털 패딩을 감은 뒤 스트라이프 스커트로 실내에서 패딩을 갈아입으면 예쁜 드레스다.

진옥기를 계속 보고, 그녀도 수영장에 도착했고, 진옥기는 먼저 제게 포니테일 스타일을 묶어줬고, 귀여운 소녀의 향기가 나왔고, 그 당시, 그녀는 씩씩한 화장을 하고 있어 보기 좋다.

이에 진옥기는 원피스를 선택했으며 가방을 들고 도시풍을 자랑했다. 이어 검은색의 짧은 부츠를 신어주며 큰 기세를 보였다.문을 나서서 거리를 돌아다니니, 그 후반률은 분명 높을 것이다.

이일동도 당초 인기를 끌었던 작은 꽃으로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보며 머리카락을 모두 뒤로 올리고, 그리고 이렇게 양갈래를 묶고 귀걸이를 한 쌍 더 성숙해졌다.

조형상 진옥기는 검은색 원피스룩을 선택해 이 헤어스타일을 매치하면 오히려 쿨한 느낌으로 강철권 스타일의 하이힐을 더해 분위기가 더욱 좋아졌다.

장몽제도 이번 대쇼에 참석해 장몽제는 핑크의 파크코트를 보고 가을 디저트 라인을 매치해 파크 코트를 바탕으로 화이트 반으로 매치했다. 또한'반반벗'의 패션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어 청반바지로 검은색 장화 한 켤레를 매치해 긴 다리를 선보여 달콤한 개성을 잃지 않고 장몽제의 본래의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장몽제는 이번 대쇼에서도 두 번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두 번째 스타일링을 살펴 어깨를 나란히 한 화이트 슬림한 스커트를 입어 여성스러운 몸매를 뽐냈다.그렇다면 이 스타들이 뉴욕 패션주의 스타일링을 본 후 누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가?

  • 관련 읽기

달콤한 양복 사진

패션 인물
|
2019/9/8 20:02:00
2

종려의 큰딸 근방 사진 노출, 혼혈 비주얼 충돌 스타, 비주얼 안 진 엄마

패션 인물
|
2019/9/1 12:00:00
21

등은희는 나시 시스루 스커트를 입고 발랄하고 사랑스럽다, 휴대용 벨벳신 소녀 감각이 충족하다

패션 인물
|
2019/9/1 11:58:00
46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패션 인물
|
2019/8/27 19:30:00
101

유효경 은 중산복 세트 를 입고 행사 에 참석 하였고, 손 은 꽃부채 민국 의 풍미 가 넘쳤다

패션 인물
|
2019/8/27 14:05:00
1
다음 문장을 읽다

과언니 의 젊은 시절 사진 은 매 프레임 마다 매우 아름다운 렌즈 로, 미염 수준 은 그 해 의 자두 를 비할 수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과누나의 젊은 시절의 옛 사진이 공개되며, 그 아름다움은 그때보다 더 부활할 때의 자두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