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들이 시장에 나오려는 ‘ 심입화 ’ 의 고통을 경계하다

2008/10/11 0:00:00 58

새 세기 자본시장의 거대한 유혹력은 신발을 오리처럼 몰입하게 한다.

이녕스포츠, 안달 스포츠, 백리 국제, 영자국제, 중국 동향 홍콩에 출시한 발걸음, 홍성르크와 국제체육 등 중소기업들이 의연하게 싱가포르 상장해 자본풍운 쾌감을 느끼며, 고추잠자리, 오강, 김레크, 조단 운동, 361 ° 캉웨이 등도 이미 카운트다운 상태에 들어섰다.

자본시장은 군침이 흐르는 포도송이로 전통제조 위주의 구두사업에 큰 유혹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출시에는 양날검, 신발 기업이 일단 출시되면 융자 목적에 이르기라도 “ 옷을 벗고 세상 사람들로 하여금 똑똑히 볼 수 있게 한다 ” 고 덧붙였다.

또 하나의 난제에 직면해 있는 것은 바로 본산업을 더욱 발전시키고, 다원화 발전궤도로 향한 것일까?

어떤 사람들은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어 두지 않는다 ”고 말했다. 자본은 달걀이 깨지기 쉬우므로 자본을 전통제창업에 가둘 수 없으니 다원화경영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전통 제조업은 또 몇 가지 다원화로 성공한 것일까?

또한 자본의 분산과 투기 자체에 거대한 위험이 존재하고 있다. 전통제조 관리에 익숙한 ‘마스터 ’들은 자본이 다원화 형성된 맥박을 파악하고 있다.

시장에 출시된 다원화를 빌려 재물을 수렴하는 수단이라면, 흔히 계비계란을 맞고 자본시장에 빠르게 자란 사자를 먹게 된다.

그래서 구두기업이 출시된 후 일부 회사들이 심입화를 선택했다.

백리는 홍콩에 출시한 후 홍콩 묘리브랜드와 FILA 중국 상표를 성공적으로 수록해 백초그룹 총재는'글로벌 여자 신발 소매상 최고의 기업'이라는 호언장담을 발표했다.

2007년 11월 또 16억 위안의 인민폐의 대가로 ‘중국 최초 남자 신발 브랜드 ’를 수매한 삼달구두 생산업체 산다그룹의 자산을 차지했다.

인수 후 백리가 본격적으로 중국 남자 신발 시장에 개입하고, 기 아래 신발 브랜드는 11개로 늘려 신발 업종의 심입화 시도를 시도했다.

그러나 올해는 중국 경제가 가장 어려운 한 해일 것 같다. 불행히도 온가보 총리의 말에 휩싸였다.

남쪽 설해, 문천 지진, 원자재, 노동력 원가 가격 인상, 인민폐 평가 절상, 신발 기업의 등골에 묶인 중소기업들이 잇달아 도산과 전형적인 풍조 중, 백리 등 상장된 신발 사업자'심입화 '같은 위험이 발생해'가장 어려운 한 해'에 직면했다.

2008년 백리 조기 창업자 겸 대주주등과 같은 3명의 주요 주주주 3명을 합쳐 약 10%, 양수55억 원을 올렸다.

장화영 아시아 제업협회 회장은 대외의존과 자주개발을 벗어나 세계 브랜드를 창출하는 것은 우리나라 구두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필수 방법이라고 밝혔다.

용영도'중국 제조'가 병목 돌파는 반드시 4대 요소: 국제표준, 국제시장에 진출, 국제정가권을 장악하고 국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사실 중국화 기업은 유럽연합 등 반덤핑의 고통을 겪고 국제적인 게임 규칙에 익숙해지고 고중급 노선을 바꾸기 시작했지만 국제시장에 있는 중국화 ‘로드 ’, ‘저급품 ’의 이미지는 하루아침에 사라진 것이 아니라 중국 신발 브랜드 가치 상승은 시간이 필요하다.

물론, 많은 상장기업들이 내부 관리, 기술 개발, 채널 관리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혁신 을 꿈꾸며'자주 창신 능력, 자주 지식 재산권 핵심 기술 부족'을 꿈꾸는 중국 신발 기업들이 발전하는 병목 을 제약하지만, 변혁의 위험과 비용이 크게 커지고 있으며, 중국 신발 의 경쟁 소질 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핵심 기술과 디자인은 모두 다국적 기업으로 제어하고 있다.

중국 신발 기업의 비교 우세는 경쟁 우세로 바뀌지 않았다.

이와 뚜렷하게 대조되는 것은 주권에 투자하는 ‘ 돈을 벌다 ’ 라는 현실에 투자하는 것은 이미 많은 시장에 출시된 신발 기업들이 ‘ 심입화 ’ 의 자신감을 잃고 더 이상 산업으로 안심하지 않을 것이다.

서성이는 자신도 없는 중국화 사업에 찬물을 다시 끼얹었다.

2007년 신발 생산량은 147억 원으로 집계됐다.

전문가들은 2010년, 신발 생산량은 150억 원을 넘을 수 있다고 전망했다.

그래서 중국 신발 기업이 상장회사들이 끊임없이 늘어나고, 시장 확장용량이 한계가 있는 난감한 국면으로 상장화 기업의'심입화'를 가로막는 발걸음이 벌어지고 있다.

자본시장에서 온 유혹이 국내 구두업 전략 방향을 크게 개조하고 있다.

주식 시장이 암연하고 실색하지만 세차게 솟아오르는 추세에 ‘심입화 ’가 두드러진 약세와 난감함이 구두 기업의 ‘가슴앓이 ’의 진통을 철저히 불러일으켰다.

사실 구두기업은 증권시장에서 환우에 의존하는 기초가 여전히 구두업이다.

그래서 통증 여부를 막론하고 신발 기업이 출시된 후에는'심도화'를 해야 한다. 의리무도하게 구두업 업종의 경쟁력을 향상시켜야 증후약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상무부 3 지역 구두 기업을 동원하여 유럽연합'일몰 재심'에 응소하다

완제품 신발
|
2008/10/11 0:00:00
45

12원 소매 2118원'명품 신발'이 이틀 만에 풀렸다.

완제품 신발
|
2008/10/11 0:00:00
36

정익 생산으로 원가를 인하하여 7밀리미터의 신발 가죽을 인색하다

완제품 신발
|
2008/10/11 0:00:00
39

습한 신발이 크게 모이면 슈퍼 슬리퍼를 보지 않으면 안 된다.

완제품 신발
|
2008/10/11 0:00:00
67

'일몰 재심 '중국 신발을 양산에 몰아넣다

완제품 신발
|
2008/10/11 0:00: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화 는 낮은 북점 을 밟고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