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분된 야외 시장의 자웅미결
변함없는 삶, 하루하루하루의 일, 유일하게 바뀐 것은, 각자의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되고 있다.
변함없는 생활을 벗어나 불변의 일을 벗어나 급증의 압력을 벗어나다.
이런 마음가짐으로 많은 사람들이 야외운동을 선택하고 야외운동을 선택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야외 시장이 한때 눈에 띄며 각종 야외 브랜드들이 끊임없이 발기하고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새로운 출로를 찾아 많은 기업들이 시급한 일이 되었다.
그래서 아웃도어 시장은 세분되어 야외
신
세분되다.
야외 시장은 세분하여, 자웅미결.
최종적인 승자가 되려면 이 업계에서 상위권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전체 업계에서 앞서지 못할 때 어느 세부 부분에서 우수한 부분을 유지할 수 있다.
같은 야외 브랜드는 야외 시장에서 영원히 선두에 서지 못할 때 더 많은 야외 브랜드들이 세분시장을 차지하고 있다.
현재 국내시장 중 옥외 브랜드는 탐로자, 고레옹, 성플레도, 사케라도 다른 야외 세분시장을 점령하고, 다른 시장의 위치와 다른 브랜드의 위치와 추구.
탐로자,'주도면밀한 야외 보호'를 자신의 브랜드의 기초로 추구하는 것은 품질, 혁신, 서비스 3자의 완벽한 결합, 전문적인 야외용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고레옹 보'경야외'는 그 이념, 저탄소, 환경 보호 건강 아웃도어 브랜드가 최종적인 추구이다.
성플레, 도시의 야외는 브랜드 스타일의 위치로, 국제 원소의 융합'범야외'라는 이념이 제기돼 성플레가 추구하는 것은 중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야외 브랜드다.
사케악은 무당벌레의 정신을 배우고, 야외에서 패션 요소를 융합하여 자연을 사랑하고 야외운동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한 정거장의 패션 아웃도어 용품을 제공한다.
다른 브랜드, 다른 위치, 서로 다른 세분시장을 차지하고, 단지 이런 세분시장은 정말 경쟁의 큰 흐름에서 나타날 수 있을까?
전체 아웃도어 시장을 살피면 인정할 수밖에 없는 것은 경쟁이 여전히 치열하다는 점이다.
국제 아웃도어 브랜드가 쏟아져 국내외 브랜드의 부단히 발기하여 치열한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었다.
심지어 야외 운동에 종사하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한 추구는 각 기업의 무형 압력이다.
노력 향상, 다만 어떻게 향상 할 수 있을까? 많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가 현재 직면한 상황은 바로 전에 따라야 할 일이 있다. 이후 자신을 따라잡을 수 있는 노력이 있다.
이런 자리는 어색해서 힘이 든다.
최근에는 전단호 범야외에서 중국 범야외의 첫 번째 이휘 (이휘)가 자신의 모델로'중국 범야외 1위 브랜드'를 구호로, 경담호 브랜드 역시 범야외의 세분시장에서 노력하고 있으며, 무형중에 성프레 브랜드와 강력한 경쟁 상태를 형성했다.
두 사람은 각각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마지막으로 누가 ‘ 범야외 ’ 라는 세분시장에서 진정한 승리자가 될 것인지, 이것은 야외 운동에 남겨 주는 애호자에게 평가할 것 같다.
패셔니스타를 아웃도어에 융합한 브랜드, 사케라를 제외하고 리얼 하이힐을 생산해 유명하다.
목린슨은 ‘삼활 ’ 방식을 자신의 브랜드로 지정해 소비자들의 미감에 대한 추구를 중심으로 하는 제품의 위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야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같은 패션 요소를 야외운동에 융합하는 것만으로도 패션본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과연 누구의 패션이 가장 유행이고, 누구의 패션야외가 진정한 패션 아웃도어다, 미래, 시장도 판단을 내릴 것이다.
경쟁은 계속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야외 시장은 전체적으로 전체적이고 분할할 수 없는 시장이다. 가볍고 범야외나 패션 아웃도어, 누가 야외 시장의 영군 브랜드, 누가 최종 아웃도어 시장에서 승리자가 될 것인지 여전히 자웅미결.
아웃도어 슈즈 세분, 완기능형 언제 나타납니다.
야외 시장의 세분화는 어느 정도 야외 시장의 경쟁에 달려 있으며, 같은 야외 신발의 세분화는 어느 정도 다른 야외 운동의 수요와 기업이 야외 시장에 대한 점유에 달려 있다.
하지만 이런 야외화 세분, 정말 필요한가.
국내외 브랜드의 신발 시리즈 세분을 분석해 보면 기본적인 구도는 등산화, 암벽화, 소계화, 도보화, 크로스힐을 사용한다.
이 몇 개의 신발은 기능에 도대체 무엇이 다르지? 그리고 같은 것이다.
도보화
또 한 번의 세분은 정글 도보, 산지 도보, 중장 도보 등, 이런 세분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등산화, 등반암 등반 등 계열의 세분은 주로 각기 다른 야외 환경을 대상으로 설계한, 등산, 암벽 등반, 도보, 소계까지, 일련의 신발은 그 전문적인 야외 운동이다.
등산화는 양호한 방수통기성, 등반암화 요구가 가볍고 부드럽고, 소계화의 요구는 양호한 배수배수성으로 발바닥이 적고 마찰이 적다는 것을 요구한다. 하이힐은 발목에 대한 완벽한 보호, 크로스힐의 요구는 비시멘트 위에 유리한 손상이다.
트레이닝슈즈의 재구분은 자주 활동하는 지형과 소지해야 할 장비에 따라 세분한다.
{page ubreak}
각 신발은 어떤 부분이든 모든 세분마다 존재할 필요성이 있는 것 같지만, 단지 소비자 마음속에서 어떻게 이런 세분을 볼 수 있을까?
몇 년 동안 야외 운동에 종사한 당나귀 친구들에게 연락한 적이 있다.
2년 동안 야외 운동에 종사한 당나귀는 이 야외화에 대해 세분할 필요가 있는 문제를 듣고 직접 “ 필요 없다 ” 고 답했다.
그는 암벽 등반 등 고위험 운동을 할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암벽슈즈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도보 크로스 등 행사를 특별히 준비하지 않았고, 보통 도보, 등산, 크로스, 소계일체로 전문적인 신발을 골라 구입한 적이 없다. 때로는 슬리퍼를 한 켤레씩 늘려 야외 여정이다.
그는 "야외에서 감각이 아니라 신발의 선택이 아니다"고 말했다.
또 3년간 야외 운동에 종사한 당나귀는 "나는 도보화와 등산화 한 켤레만 있다"고 말했다. 물론, 주로 등산 등 야외운동이었지만, 아는 다른 야외 운동은 대부분 비슷한 세분도 없었고, 무거운 등산을 하지 않았을 때 일반 운동화만 올라갔다.
이와 함께 그녀는 너무 꼼꼼한 분류가 심해서 자신에게 많은 번거로움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주장했다. 결국 야외 운동에 직면한 경우는 물론, 신발의 세분을 너무 지나치면, 한 번 더 신발을 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번의 여행길에 신발을 많이 껴요? 어떤 그림일까요? 백팩은 모두 신발입니까? 각 각기 다른 야외환경이 신발을 한 번 바꿉니까? 이런 장면은 좀 우습지 않은가? 이렇게 예견할 수 있는 장면에 대해 당나귀 친구들이 자신만만한 신발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은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입니다.
어쩌면 직업의 야외운동자에게는 옥외화 세분은 필수적이며 일정한 필요성이 있으나 일반 야외 운동에 종사하는 당나귀 친구들에게 더 기대가 될 수도 있다. 결국 야외 운동에서 예견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물론, 내가 조사한 대상은 보통 당나귀의 벗이 아니라 당나귀 친구 중 당나귀 친구들은 거의 적은 일부일 뿐, 기업이 상대하는 당나귀 친구들은 결국 일반적인 당나귀 친구, 심지어 일반 소비자.
등산화, 도보화 등의 세분도, 정글 도보 등 도보 등도 다시 세분히 강조해 왔음을 발견했다. 그들이 강조한 것은 모두 다른 지형과 함께 가지고 있는 장비에 따라 다른 신발을 선택했다. 다만, 이런 강조에 해당하는 지형에 상응하는 신발이 아닐까? 등산 같은 환경에서 등산화를 신고 다니면 어떨까? 이런 강조도 어느 정도 인체에 상처를 입을까?
이에 대해 야외화 사업에 종사하는 업계 업계 관계자에게 물었습니다.
다만 우리가 제기한 질문에도 지형환경이 다른 신발을 신고 있다.
이러한 대답은 우리가 직접 그것을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존재하는지 모른다.
이와 함께 야외화에 대한 세분과 관련해 생산 라인의 문제도 나타나 생산 라인이 따라갈 수 있을지도 관건이다.
어느 야외 브랜드의 홈페이지에는 많은 야외화의 분류가 있지만, 정말 제품의 스타일은 두 가지 신발밖에 없다.
생산 라인이 세분할 수 없는 발걸음인지 다른 문제인지 우리는 알 수 없다.
그러나 아웃 슈즈는 세분한 뒤 생산 라인의 문제는 가장 사고와 해결해야 한다.
지금
시장
세분으로 나뉘어 야외화는 세분화되었으니, 그럼 ‘세분 ’이 또 뭐가 있을까?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조웨이도 고급스러운 얼굴인 줄 몰랐는데, 머리 뒤로 검은색 가벼운 드레스를 입고 옆 라인이 너무 완벽했다.
- 패션 메이크업 | 젊은이의 풍채와 도안은 점정 펜으로 삼는다
- 신발 속달 | 트렌치슈즈가 새로 연명하여 새로운 모델이 곧 습격할 것이다
- DIY 생활 | 신비한 아이템 네임코트 시리즈 등장
- 유행화 | 운동화 캐릭터 배색 감상
- 패션 메이크업 | 스트로백 브랜드 시리즈 감상
- 패션 포스터 | 패션의 완성도는 얼굴 5분의 몸매로 몇 가지를 배웠어요.
- 패션 포스터 | 가슴의 작은 선녀는 옷을 입어 날씬해 보이며 MMM은 탈의에 살이 있다
- 패션 인물 | 지나가는 사람을 초살하여 우연히 아교와 아름다운 기질을 만났다!
- 패션 인물 | 유물 몸매 디리열바의'나비 엉덩이'는 그냥 보면 설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