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기자가 싸구려 상점에서 비슷한 신발핀을 보았지만 질감은 비교적 거칠고 신발핀의 부위가 불편했다.
유이정은 신발이 발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신발이 잘 어울리는 신발을 꽂아 정교한 재료를 선택해 집게도 가늘고, 발은 먹지 않는다.
바로 < p >
< p > 시판에도 여러 가지 포인트가 있는 신발을 팔고 꽃봉오리, 깃털, 수정 등이 있지만 모두 풀로 점착되어 떨어지면 신발을 청산하는 것과 같다.
신발핀을 고치면, 이 방면의 어려움에 직면하지 않고, 신발 한 켤레에 여러 켤레에 쓸 수 있고, 외출할 때마다 새로워진다.
바로 < p >
'유이정'은'신발 지갑을 휴대할 수 있고 퇴근 후에는 파티에 들어가면 신발핀을 추가하고 전체적으로 의상을 갈아입었다.
또,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가방끈, 재킷, 머리띠 등 다른 패션 아이템에 부품을 추가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신발에 대해 일정한 요구가 있음' -'strong '' '-'의''의 '' '
신발 장사를 하는데 왜 신발을 좋아하지 않는가? 유이정씨는 신발 백 켤레가 있는데, 라이가윈도 적어도 오60켤레가 있다.
바로 < p >
‘p ’이 이렇게 많은 신발을 가지고 있는 만큼 신발에 대해 일정한 연구 ’와 요구가 있어서 독특한 모양의 굵은 송곳 (cone)을 특별히 설치하고 하이힐 모두 방수대가 있다.
방수대는 하이힐 앞쪽 발바닥 밑으로 밑창이 높은 부위입니다.
바로 < p >
<유이정 >은 "여성이 매일 외출할 때 많은 길을 걸어야 하기 때문에 신발의 포인트가 너무 가늘고 너무 높기 때문에 두 발을 오래 신어서 비교적 굵은 굽을 고르고 튼튼한 지탱력이 있다.
하이힐을 신고 싶고, 발돋움도 걱정되고, 걷느라 고생을 많이 했고, 방수대 하이힐을 한 토막에 하이힐을 추가하여, 걷는 것도 힘들지 않아 일거양득이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바로'strong '-'신발 지갑 사용시''
사전의 strong `선 위치 조절 `
'p'은 신발 집게 위치, 신발, 옆, 신발 끈 등을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신발의 스타일에 따라 위치를 선택한다. 예를 들면 일반적으로 신발을 샌들 가운데에 넣고 샌들은 신발끈을 끼워 디자인의 눈에 띄는 부분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혼합 도안 `
‘p ’은 일반적으로 유이정과 라이가웬이 고객에게 신발과 신발을 맞추고, 자체 혼합을 해도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분홍색과 흰색 스트라이프의 신발은 파란색 데님 원단의 입체 꽃봉오리를 달지 마라.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충돌 `미스 strong `가 `가 `
은 검은색, 회색, 흰색 등 기본 색상을 입는다면, 거의 배합 컬러로 모두 가능합니다.
눈에 띄게 하고 싶다면 충돌색 코디법에 따라 색과 같은 색깔을 고르는 것이 좋다.
어떻게 색칠을 할지 모르겠지만, 바로 착색 요소가 있는 신발 지갑을 골라서 < a http: 를 선택하십시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