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연보 순이율은 18.6%에 달한다.
은 8월 6일 스포츠용품 유한공사에서 2013년 상반기 실적 공고 및 2014 분기 주문회 데이터를 보고, 회사 영업 수입은 위안폐 33.7억원, 털리율 41.1%, 순이율 18.6%를 발표했다.
바로 < p >
은 업계 경쟁이 여전히 치열하지만 운영 데이터를 통해 앤드 소매 전형으로 효과를 보이며 매출액, 모금리 및 순이율이 시장 예상보다 높다.
일련의 소매를 향한 전형으로 안착된 소매 표현과 소매상들의 자신감이 회복됐다.
특히 2014 1분기 주문회 수치가 2012년 3분기 이후 처음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다.
바로 < p >
은 이날 대판에서 298시 하락한 가운데 안달 주가가 홍콩달러 9.33위안, 3.32% 증가한 이후 15개월 만에 신고를 기록하며 체육용품주 집단 역시장을 동시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의 미래 발전을 잘 파악하기 위해서 ` `의 `strong `가 `
미은미림은 2013 하반기 이윤이 회복될 것이라는 뜻으로 시장점유율이 중반기에 올릴 것이며 매입 평가를 재개하고 목표가는 홍콩 달러 10.9위안으로 올랐다.
이 행렬은 2013년 상반기 실적이 예상에 부합되며 2014Q1 주문서 높은 자릿수가 늘어난 것은 이 행보보다 우선이라고 지적했다.
이 은행은 첫 스포츠 용품 회사의 주문이 증가, 채널 재고 건강을 회복하고, 소매상 이익 능력이 개선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스포츠 용품 브랜드 2014Q1의 주문서는 여전히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재고품 및 관점까지 계속해야 할 것으로 예상돼 안전한 시장 점유율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은 2013년 상반기 수입과 이익이 예상보다 초과, 2014Q1 주문회 역시 성장세를 보이며'대시보다 우대 '평가, 목표가는 9.5항 원에서 10.8 항구까지 되풀이하고 있다.
2013 하반기 흑자 회복이 늘고 있다면 중국 체육용품 업계에서 처음으로 회복된 회사임을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이 행렬은 양질회사와 업계 선두자, 안디는 중국 체육용품 업계에서 가장 먼저 선행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은 올 상반기 업계 난국을 앞두고 이미 적극적으로 대응 조치를 취해 중국 체육과 전문 스포츠 용품 시장을 집중시켜 브랜드 홍보와 단말기 판매 이미지에 대한 정합 구동력을 강화해 브랜드를 소매력으로 바꾸어 기업의 종합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게다가 소매 전형전략이 처음으로 성취를 보이며 중개업자는 이미 점차 호전되고 있는 것도 상반기 실적이 시장 예상보다 좋은 원인이다.
장기간 주목을 받은 재고 문제도 호전되고, 전국 통일의 재고 관리, 확장 강해 채널, 재고 관리, 세화 품류 관리 등 전국 라이브 판매가 상대적으로 양성수준으로 회복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스포츠 용품 유한회사 이사국 겸 최고경영자 `a http:`www.sjfzm.com /pioneer `정세충 `씨는 업계 도전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상반기에는 여전히 명령 관리층의 업적에 만족하는 업적을 발산하고 있어 빠른 속도로 회복했다.
하지만 안식은 허술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핵심 우위를 발휘해 소매 전환형 방침을 실현하고 운영 및 이익의 지속성을 유지하고 미래의 잠재적인 도전에 대비해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안정적인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출시된 지 7년 만에 업계 선두기업이 되었고, 안심하고 계속 앞서갈 자신이 있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은 2013년 하반기 브랜드력 향상, 소매 문화 건설, 관리 효율 상승, 상품경쟁력 향상, 유도 공급 사슬, 바로 a href ='htttp:'wwwww.sjfzexm.com /news /index (u.aastp)'을 계속할 계획이다.'재고 < 유효 제어, 채널 최적화 등을 통해 회사 실력을 더욱 향상시킬 계획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중국 스포츠가 계속 브랜드력을 끌어올리기 위해서 < < strong > 의 < 의 < 의
앤디는 2013년 중국 올림픽과 안전하게 재계약에 성공했고, 중국 체육대표단을 위해 리우올림픽을 포함한 영장복과 생활장비를 제공해 16개 중국 국가팀을 위해 시합, 트레이닝 및 생활장비를 제공해 중국 체육과 전문 스포츠 시장에 초점을 맞추며, 브랜드 홍보와 종단 판매 이미지에 대한 정합력을 강화해 브랜드력을 소매력으로 바꾸어 판매력을 최종적으로 촉진시켜 판매를 촉진시켰다.
바로 < p >
‘p ’은 또 중국 올림픽위원회 자원을 제외하고 NBA 거성 케빈 가네트, 2회 올림픽 복싱 챔피언 추시명 등 스포츠 스타로 훈과 농구 품종의 경쟁력을 증강시키고 전략적 스포츠자원을 적극 취득해 더욱 혁신적인 사회화 미디어 전파 수단을 통해 브랜드 전문성과 명성을 높이고, 브랜드 홍보와 종단 판매 이미지에 대한 정합 구동력을 늘리고 있다.
바로 < p >
은 이미 회사 내에서 소매문화를 도모하여 소매 패턴과 일치하는 기업 문화와 가치관을 설립하고 소비자를 향한 소매관리 체계와 소매 매각업체 운영 효율을 평가하는 등 각종 중요한 소매 지표로 상품관리 효율의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회사의 운영 효율을 평가한다.
바로 < p >
은 하반기에 소매를 향한 단중기 발전 전략을 계획하고 소매 문화를 지속적으로 건설하고 훈련과정을 개선하고, 소매팀 건설 및 인력 생산과 효율의 향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소매 기준을 한층 강화하고 단말기 진열의 일치성을 유지하다.
조직 구조와 관리 메커니즘을 더욱 최적화시켜 각 체계, 각 계급 관리 효율과 집행력을 높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창신과 개발력 강화 상품 경쟁력 강화
은 하반기 상품과 단말기를 지속적으로 심화시켜 시장 수요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여 설계, 물건 초소가치의 차이 제품을 개발하고 단말기 차이 수요에 따라 통일 계획품을 개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바로 < p >
은 재고 감시 업무를 회사의 중점 항목에 입사하는 것을 제외하고 분량상 주문서를 계속 주동적으로 조정하고 그 소매 재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재고 수준에 엄격한 감시와 미리 경찰에 대해 재고 과잉 위험을 낮추다.
상반기 전국 재고 판매는 이미 상대적 양성으로 회복되었다.
또한 재고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선물제로 선물 + 수차 보완증서 모델로 변환해 더욱 부드럽고 빠른 공급 체인 관리를 통해 앞 시장 수요에 맞춰 빠른 보완을 위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바로 < p >
은 하반기, 애드리브는 유연성 공급 사슬을 한층 더 만들어 빠른 반응 관리 능력을 높이고, 신축성 있는 생산에너지 기획을 통해 주문 수요를 충족시키고, 빠른 반응 생성 주기를 압축하고, 유효한 재고 강해 계획을 미리 제정하여, 시즌 제품의 재고 양성 수준을 확보하고, 재고 건강을 보장한다.
바로 < p >
은 2013년 상반기 점포에 대한 업그레이드 및 국부 개조를 통해 단말 소매 기준을 강화하고, 가게 효율, 평효는 작년 동기에 비해 현저히 상승했다.
2013년 하반기에는 기존 점포에 대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외에 점포 소매 분석 시스템의 복합을 더욱 높이고 회사 분석과 시장 수요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2016 방직 의류 업계는 반드시 푸른 하늘을 지탱해야 한다.
- 세계 시각 | 북미 핸드백업 은 현재 할인 브랜드 를 유지하기 위해 수익 을 유지하고 있다
- 본망 전문 원고. | 사치품 은 중국 의 전망 에서 여전히 미래 나 지속적 으로 성장할 것 이다
- 패션 인물 | '신혼아파트'가 웃음을 터뜨리며 이가항 제비가'웃긴 부부'를 연기했다.
- 시각 도철 | 짧은 외투를 달구질하면서 당신의 겨울철 전속감을 과시했다
- 패션 인물 | 코트 안에 뭘 코디하면 예쁘고 스웨터를 가지고 밑바닥을 쳐요.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설이 지나면 사장님이 뭘 제일 걱정했는지 4시에 해냈잖아요.
- 특제 취재 | 상해 국제 수공업전람회 4월 당신과 약속합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6'안리방 중국 국제 거주 원작 디자인 대회 초평이 원만하게 끝났다
- 지도 강단 | 오늘:마운아, 좋은 소식 하나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