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만장화 패션 디자이너 스튜어트 웨츠만

2013/10/30 13:13:00 27

만장화디자이너스투르트 웨츠만

‘칭칭칭덩덩덩덩덩덩덩학교대학대학대학대학대학대학의 수재생인데 의외국제 패션업계에 뛰어들어 디자인이 되고, 민예의 촉촉과 파파파파디자인디자인으로, 앤젤젤젤젤젤젤젤젤젤젤젤젤젤아알바등 대패패팀팀을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임임임임임임임임디디디디디디디디디미미트패션의 촉각과 파파파파파파파의 디자인을 갖고 있으며, 앤젤젤젤리나 줄리 줄리 줄리 줄리캐캐캐캐캐캐캐캐캐캐캐캐알바등 대패팬 팬 팬들, 그가 장이들이 통제를 장장장장장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취한 개인 동명의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부인 로라 부시가 사랑하는 브랜드.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src ="/uploadimages /2013 /30 /2013 /2013 1012603 /u sj.JPG'을 비롯해서 <


'스투르트 웨츠만'이 1942년 뉴욕 창도에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시머 웨츠만 50년대 말 미국 마사제츠 주에서'시머슈즈 '브랜드 (Seymour Shoes)'를 만들었다.

1958년, 웨츠맨은 George W. Hewlett 중학교를 졸업했고, 1963년 유명한 워튼 상학원 (Wharton School of Business)을 졸업했다.

바로 < p >


은 운명 때문인지 학업을 마치고 그는 월스트리트에 들어갈 예정대로 일하지 않고 아버지의 신발 공장에 가서 견습을 하고 모든 전통 신발의 공정을 두루 익혔다.

그는 그동안 하이힐이 겉모양을 가진 디자인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1965년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웨츠맨은 오라버니로부터 가족 기업을 인수했다.

1972년의 형제는 노년적인 ‘ 경기 묵화 ’ 회사를 스페인 회사로 팔았지만, 위츠맨은 여전히 이 회사에 남아 신발을 계속 설계하고 있다.

1994년 그는 회사를 환매했지만 회사를 스페인에 보류했다.

바로 < p >


은 2002년부터 스투르트 웨츠맨이 오스카에 포위된 스타에게 글로벌 ‘단 한 켤레만 ’을 제공하는 ‘백만달러의 신발 이행 ’ 디자인을 제공했다.

이것도 스투르트 웨츠맨이 오스카 레드카펫에 이채를 띠게 했다.

또한 스투르트 웨츠만 만장화는 레드카펫을 가득 깔고 있는 영화 개봉식, 그레미, MTV 시상식 등 세계적인 축제에 자주 등장한다.

스타들의 레드카펫 표현은 늘 오락류와 패션 잡지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스투르트 웨스트맨의 럭셔리 슈즈도 핫매거진 표지에 자주 등장한다.

바로 < p >


의 제품은 모두 맵시 있는 현대미모의 스타일로 각 연령대 패션의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위츠맨이 이끄는 가운데 이 브랜드는 디자인 패션을 디자인하고 편한 (#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st `가 ` `가 `A `라는 제목 이 있다.

독특한 소재를 사용하기 (예: 코르크, 수지, 벽지, 24K 금, 다이아몬드 등) 및 디테일에 대한 관심은 웨츠만의 가장 큰 디자인이다.

바로 < p >


'p '웨츠먼은 "예쁜 신발 한 쌍이 편안하게 신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안 그래도 아름다워도 소용없다"고 강조했다.

그래서 각 브랜드 신발은 모두 50개가 넘는 사이즈의 선택을 해야 한다.

스투르트 웨츠맨은 매년 설계한 300여 개의 신발로 운동화, 구두, 샌들, 슬리퍼를 비롯해 하이힐이 다르다.

여러 해 전 아버지 신발 공장에서 쌓인 심덕을 볼 수 있다.

디테일을 중시하는 스투르트 웨츠맨의 신발은 하나하나 정품이다. 6주에서 7주간, 경험이 있는 장인의 손에서 80여명이 출산할 수 있다.

바로 < p >


'스투르트 웨츠만은 전통의 눈살을 찌푸린 광고 형식을 깨고 케이트 모스의 미소를 브랜드 홍보 영화에 성공했다.

모스는 이 브랜드의 추동 신발을 신고 런던 거리를 걷고 우아하고 우아하다.

빈티지한 무릎 부츠에 가죽풀을 매치해 모스는 이 브랜드의 우아한 내포를 극대화했다.

바로 < p >


바로 스투르트 웨츠먼이 일하는 동안 적극적으로 생활의 즐거움을 즐긴다.

휴가 때 웨츠맨은 코네티컷과 아내 제인웨츠만 (제인 Weitzman)과 함께 뭉쳤다.

이제 그들은 벌써 두 성년의 딸의 부모였다.

그리고 웨츠먼은 야외 운동을 자주 한다.

친구와 함께 테니스를 치는 것은 줄곧 그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다.

또 그는 항상 각지에서 탁구 경기에 참가한다.

스페인의 공장이든 뉴욕의 진열청이든 그의 경기의 모습을 남겼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패션계의 천재 디자이너 — 니콜라스 게스키

설계 전방
|
2013/10/30 13:07:00
48

원빙: 빅스cap 2014 봄 여름 시리즈 짙은 색으로 지중해식 패션 스타일

설계 전방
|
2013/10/29 9:44:00
35

웨딩 디자이너 클레트 티니칸 스타일

설계 전방
|
2013/10/24 20:36:00
12

패밀리 여장 디자인 총감 왕토는 성공의 보전을 다룬다

설계 전방
|
2013/10/22 9:56:00
26

작마형이 LV 신총감에서 가장 핫한 사람이 니콜라스를 뽑는다.

설계 전방
|
2013/10/16 14:13: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영고인 2014년 여름 신발 주문회 성공적으로 개최

앞서 성공적으로 열린 영고인 2014년 여름 신발 주문회에서는 기존 제품 주문 코너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영고인은 대리인 파트너를 위해 브랜드 2차 승진통합 프로젝트를 가져왔다. 영고사 회장 측종양 박실의 격앙된 사안에서 막을 올리고, 현재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패키지 끈을 함께 알아보자!